본문 바로가기
review✎/Moive

영화 ːː 액션 영화 끝판왕 분노의 질주 : 얼티메이트 개봉

by 로지다* 2021. 5. 24.
728x90
728x90

영화 ː ː 액션 영화 끝판왕 분노의 질주 : 얼티메이트 개봉

 



개봉 2021.05.19
장르 : 액션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42분
쿠키영상 : 1개

감독
저스틴 리

출연배우
빈 디젤, 존 시나 샤를리즈 테론, 미셸 로드리게스



<분노의 질주 메인 예고편 >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린 분노의 질주 9 : 더 얼티메이트가 개봉했어요. 이번에 전 세계 최초로 우리나라에서 개봉을 했습니다. 예고편부터 엄청난 관심을 가져왔고 기대가 많이 되는 영화였어요. 액션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분노의 질주 팬이라면 관심을 안 가질 수 없는 영화예요.


<줄거리>
도미닉(빈 디젤)은 자신과 가장 가까웠던 형제 제이콥(존 시나)이 사이퍼(샤를리즈 테론)와 연합해
전 세계를 위기로 빠트릴 위험천만한 계획을 세운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이를 막기 위해 다시 한번 패밀리들을 소환한다.


역시 분노의 질주는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거 같아요. 이번에도 액션 스케일이 정말 역대급이었어요.정말 상상을 초월할 만큼 스케일이 큰 액션신들이 많이 있었어요. 액션신은 더 이상 말하지 않겠어요. 그리고 역시 이번 시리즈에서도 코미디를 담당은 로만이었어요. 보면서 너무 웃겼던 거 같아요. 어떤 공격에도 죽지 않고 살아나는 장면들을 유쾌하게 풀어냈던 거 같아요. 보면서 이건 솔직히 너무 심하다 였지만 그래도 재미요소가 있었고 영화라서 가능했던 거라고 생각했어요.


분노의 질주 시리즈는 액션부터 우정, 사랑, 재미까지 모든 것들을 갖춘 영화 같아요.이번 분노의 질주 : 더 얼티메이트는 전 편에 비해서 스토리가 좀 약하긴 했지만 그래도 볼거리가 정말 풍부하고
보면서 마음이 뻥 뚫리고 스트레스가 팍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이번 영화는 스토리 보다는 액션신들과 재미요소 그리고 생각지도 못한 반전의 내용들이 있었던 거 같아요. 그리고 중간에 유명한 카디 비가 등장해요!!


영화가 끝나고 쿠기 영상이 있으니 끝까지 시청해주세요. 다음에 나올 분노의 질주 10도 너무 너무 기대가 되네요. 분노의 질주 팬으로서 빨리 보고 싶은 마음이 들어요. 다음 편에서는 어떤 내용과 어떤 액션신들에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출처 - 다음

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