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일산 카페 ːː 티코 커피 Tico Coffee : 치즈 크로플 맛집

by 로지다* 2021. 10. 16.
728x90
728x90

일산 카페 ː ː 티코 커피 Tico Coffee : 치즈 크로플 맛집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394번길 5-18
매일 12:00 - 21:00 휴무 월요일
테라스 애견 동반 가능
@tico_coffee
주차 X






안녕하세요
로지다입니다🐰🧡

오늘 밤리단길에 있는
티코 커피를 방문했어요.




티코 커피 입구

입구부터 너무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완전 갬성 사진 찍을 수 있는 느낌 뿜뿜!!

입구 앞에 작은 테이블이 있어서 밖에서도 앉아서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입구 앞이 예뻐서 역시 입구 앞에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는거 같아요.



01234



내부모습
옆으로 넘기세요➡️➡️

전제적으로 화이트와 우드 조합으로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이예요. 밖에서 봤을때는 작은 카페 인줄 알았는데 내부가 넓고 테이블도 많이 있었어요. 안쪽에는 야외 테라스 테이블도 있어요!! 곧곧에 있는 소품들도 아기자기하고 이 공간이랑 너무 잘 어어울리데 꾸며 놓은 거 같아요.




✔️음료 메뉴판

커피,에이드,티,말차라떼,초코 라떼 등이 있어요. 처음 보는 에이드 음료와 티 음료가 있었어요. 오렌지 바질 에이드, 토마토 에이드, 피치우롱, 크림슨펀치는 처음 보는 거 같아요. 메뉴가 많지는 않지만 메뉴들이 특색 있는 거 같아요.




✔️디저트 메뉴

브라운 크로플 1 piece 8,5 2 piece 12,5
클로티드크림 스콘 4,7
크림브렐레 4,5




스콘은 앞에 진열되어 있어요. 크로티드 크림이랑 딸기쨈 조합 진짜 좋아하는데 스콘도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그리고 크림브렐레를 팔다니!! 크림 브렐레 파는 곳은 진짜 처음 보는거 같아요.




오늘은 크로플이 땡겨서 브라운치즈 크로플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티코 커피는 쿠폰도 있어요. 쿠폰 찍어주셨는데 쿠폰 도장이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발바닥 모양 도장 쾅쾅🐾🐾




날씨가 좋아서 야외 테라스 자리에 앉았는데 이 자리 너무 좋은거 같아요. 바람도 시원하게 불고 나무들도 있고 해서 캠핑 온거 같은 느낌도 들고 내부와는 또 다른 분위기 인거 같아요. 야외 테라스에 앉길 너무 잘한거 같아요.




✔️브라운 치즈 크로플 8,5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4,000원



브라운 치즈 크로플에 치즈를 진짜 많이 뿌려주셨어요. 다른 매장에서 먹을 때는 그냥 그랬는데 티코 커피 브라운 치즈 크로플은 맛있었어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했어요. 아이스크림이 카라멜 맛이 었는데 브라운치즈랑 조합이 좋았던거 같아요. 오랜만에 크로플 먹는 건데 맛있게 먹었어요.




오랜만에 날씨 좋을 때 방문해서 야외 테라스에서 분위기도 즐기고 맛있는 크로플도 먹고 커피도 마신거 같아요. 다음에는 스콘을 먹으러 와보고 싶어요. 밤리단길 오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려보세요. 그리고 야외테라스를 꼭 즐겨보세요💚



♥️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