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일산 카페 ːː 신원동 신상카페 위알커피 마들렌,휘낭시에 맛집

by 로지다* 2022. 6. 4.
728x90
728x90

일산 카페 ː ː   신원동 신상 카페 위알커피 마들렌, 휘낭시에 맛집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세솔로1길 13-2
매일 10:00 -21:00
@weare_coffee
반려동물 동반





안녕하세요
로지다입니다☺️💕

오늘은 고양 스타필드 근처에 새로 생긴
신상 카페 위알커피를 방문했어요.




요즘에 삼송역 근처에 신상 카페들이 많이 생기는 거 같아요. 저는 이쪽 근처에 살아서 동네에 새로운 곳이 생길 때마다 새로운 곳 가는 재미도 있는 거 같아요.



✔️입구


입구 앞에 야외 테이블이 3자리 정도 있고 벽 색깔과 블랙의 조합이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테이블과 의자가 검은색이라서 뭔가 시크하고 힙한 느낌이 드는 거 같아요.



왼쪽, 오른쪽 양쪽으로 문이 2개가 있는데 왼쪽으로 들어가면 주문하는 공간이 있어요.



주문하는 공간에는 바 테이블과 테이블이 몇 개 있고 오른쪽 문으로 들어보면 더 많은 테이블이 있어요. 왼쪽 공간과 오른쪽 공간은 연결되어 있어요.



✔️메뉴판

커피 종류, 핸드드립, 레몬에이드, 초코 라떼 , 허브티 등이 있고 신기하게 아이스크림이랑 다양한 조합의 음료가 있었어요.

반응형



✔️디저트


까눌레
얼그레이, 바닐라, 캐러멜


마들렌
바닐라 마들렌, 초코 마들렌, 레몬크림

휘낭시에
시나몬, 솔트 초코, 무화과 치즈, 피칸 캐러멜, 솔트 바닐라



🍒라인업은 인스타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오른쪽 공간

블랙 &화이트 조합의 인테리어로 되어 있고 어둡고 힙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어요. 곧곧에 요즘 유행하는 조명들도 많이 있고 소품 하나하나 요즘 스타일인 거 같아요. 또 노래도 팝 느낌의 노래로 힙한 음악들이 많이 나왔어요.



✔️화장실

화장실은 여자 칸 남자 칸 각각으로 되어 있어요. 새로 생긴 곳이라서 깔끔하고 카페 내부 안에 화장실이 있어서 화장실 가기도 편해서 좋은 거 같아요. 요즘 화장실 내부에 있는 곳이 많이 없는데 매장 안에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라떼, 바닐라 크림 마들렌, 솔트 초코 휘낭시에를 주문했어요. 비주얼이 다 너무 맛있어 보이는 거 같아요.



바닐라 크림 마들렌 3,200원
솔트 초코 휘낭시에 2,800원


마들렌이랑 휘낭시에 좋아하는데 둘 다 맛있었어요. 둘 중에서는 바닐라 크림 마들렌이 더 맛있었어요. 크림이 제가 좋아하는 크림 맛이었어요.



커피도 괜찮았고 디저트 종류가 다양하고 맛있어서 디저트 좋아하시는분들이 정말 좋아하실 거 같아요. 휘낭시에랑 마들렌 좋아하는데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다음에 또 방문해야 겠어요.





♥️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