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

제주도 숙소 ːː 제주 공항 근처 이호테우 근처 복층 10만원대 가성비 숙소 앳코너

by 로지다* 2022. 8. 10.
728x90
728x90

제주도 숙소 ː ː   제주 공항 , 이호테우 근처 복층 10만원대 가성비 숙소 앳코너🌴🪵





위치
제주 제주시 백포북길 25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인원
4인 숙소

기타 사항
2박 이상 예약 시 추가
1박당 10,000원 할인






안녕하세요
로지다입니다🐰🌼

오늘은 제주공항,이호테호
근처에 있는 앳코너를 방문했어요.

제주도에서 10만원대 숙서 찾기가 쉽지
않은데 폭풍검색을 해서 이곳을 발견했어요.




✔️입구, 주차장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가성비 좋은 감성 숙소로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앳코너라고 적혀있고 숙소 바로 앞에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하고 짐 빼기도 편했어요.




✔️자유공간

숙소 들어가지 전에 오른쪽에 오픈되어 있는 공간이 있어서 봤더니 예전에는 카페로 이용했는데 지금은 자유롭게 사용해도 된다고 하셨어요. 분위기도 좋고 뷰도 좋아서 음식 포장해서 가져와서 먹거나 커피 마시기도 좋을 거 같아요. 해가 질 때 가서 그런지 하늘도 참 예뻤어요.





✔️외부 모습

제가 숙박하게 될 곳은 클래식 듀플렉스 S2호실이고 4인실이고 복층으로 되어 있는 곳을 골랐어요. 제주도에 오면 복층 숙소에 대한 로망이 있었는데 정말 실제는 어떤지 엄청 기대를 하고 방문했어요.


반응형


✔️내부 모습

층고가 정말 높고 주황색 조명이라서 그런지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 엔틱한 느낌이 들었어요. 제주도 첫 숙소였는데 제주도 감성도 느껴졌어요. 2층에서 바라보는 1층은 이런 느낌이예요. 진짜 어마어마하게 충고가 높아요. 야외 테라스도 있고 가격대비 정말 좋은 거 같아요.


01234


✔️주방

냉장고, 전기밥솥, 도마, 컵, 냄비 식기류 등이 있고 취사가 가능한 곳이에요. 까먹고 식기만 찍고 주방은 못 찍었네요😬





✔️화장실

들어가면 바로 변기가 있고 세면대에 치약, 핸드워시 샤워실에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준비되어 있어요. 화장실도 넓은 편이고 따뜻한 물도 잘 나오고 깨끗했어요.




✔️2층

2층에는 더블침대로 침대가 2개 있어요. 공간은 아늑하고 좋았지만 2층이 너무 더웠어요.. 계단 반 정도 올라갈 때부터 더운데?.. 라는걸 느꼈는데
역시 2층에 다 올라가니깐 더 더웠어요🫠 선풍이가 있었지만 이쪽으로 에어컨 바람이 안 와서 그런가 봐요. 층고가 높아서 천장형 에어컨이 있었으면 시원했을 거 같은데 1층에 스탠드형 에어컨이라서 그런 거 같아요. 그래서 저희는 힘들게 매트릭스를 1층으로 내려서 잤어요.. 진짜 너무 더워서 잘 수가 없었어요. 그리고 다시 원상 복귀해놓고 갔어요. 그래도 친구들과 정말 웃기도 좋았던 추억을 만든 곳인 거 같아요.




제주 공항 근처고 주변에 관광지역도 많은 편이고 10만원 가성비 숙소라서 방문하시기 좋을 거 같이요. 대신 제가 방문했단 숙소는 2층이 덥기 때문에 더운 많이 타시는 분들은 작 생각해보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앳코너 다른 유형도 많이 있어서 다른 유형으로 선택해서 방문하기 좋을 거 같아요. 저는 다음에 방문한다면 다른 유형 숙소 선택해서 올 거 같아요. 클래식 듀플렉스 S2숙소는 더운 거 빼고는 만족하면서 지냈어요.





♥️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