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

제주도 ː ː 제주 조천읍 꼭 추천 하고 싶은 4인 감성 숙소 더 갤러리 펜션 파파야 A타입, B타입 비교

by 로지다* 2022. 8. 13.
728x90
728x90

제주도 ː ː 제주 조천읍 꼭 추천하고 싶은 4인 감성 숙소 더 갤러리펜션 파파야 A타입, B타입 비교🌴💖






주소
제주 제주시 조천읍 남조로 1717-24

체크인 4시
체크아웃 11시

인원
최대 4인

기타
노 키즈





안녕하세요
로지다입니다🐰✨

오늘은 제주 조천읍 쪽에 있는
더 갤러리 펜션을 방문했어요.




더 갤러리 펜션에서 2박 3일을 지내게 됐는데 파파야 A랑 파파야 B가 둘 다 너무 예뻐서 고민했었는데 때마침 파파야 A, B 가격이 똑같아서 1박씩 지내기로 했어요. 둘 다 너무 예쁜 곳이라서 하나를 고를 수 없어서 사이좋게 1박씩 하기로 했어요. 첫날에는 파파야 B 둘째 날에는 파파야 A에서 지내기로 했어요.






✔️거실

거실이 진짜 넓고 통창이 크게 있어서 더 넓어 보이고 뷰가 정말 예뻤어요. 파파야 B랑 비교하면 파파야 A가 여기가 거실이 훨씬 넓고 테이블도 더 켜서 많은 음식을 많이 놓고 먹기 더 좋은 거 같아요. 더 넓은 숙소를 원하시면 파파야 B보다는 파파야 A를 추천드릴게요!!




✔️주방

주방이 ㄱ자형으로 되어 있고 밥통, 커피포트, 전자레인지, 그릇, 컵, 식기도구 등이 있고 냉장고도 큰 편이고 인덕션까지 있어서 음식 만들어 먹기 좋아요. 파파야 B타입이랑 비교하면 요리 하기에는 A타입이 주방이 더 넓어서 좋은 거 같아요.





✔️침실

한방에 트윈베드 침대 2개가 있고 귀엽게 작은 미니 책상 같은 게 올려져 있었어요. 창문 뒤에 뷰 보이시나요?! 파릇파릇하고 초록 초록한 뷰. 숲 속 안에 있는 거 같은 뷰가 너무 좋은 거 같아요. 파파야 B숙소는 1층 , 2층으로 침대가 있고 파파야 A는 한방에 침대가 있어서 4명이서 다 같이 잘 수 있어요. 파파야 B에서 먼저 지내게 된 건 첫날에는 2명씩 자고 마지막 날에는 사이좋게 다 같이 자자고 해서 파파야 B에서 먼저 자게 됐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뭔가 귀여운 거 같네요.

반응형






✔️화장실

세면대, 변기, 욕조, 비누 , 샴푸, 헤어 컨디셔너가 있고 깨끗하고 깔끔했어요. 파파야 A는 화장실에도 욕조가 있고 야외에도 욕조가 있고 2개가 있어요. 실내에서 편하게 입욕하고 싶은 분들은 파파야 A가 좋을 거 같아요. 파파야 B는 야외에만 욕조가 있어요.




✔️야외 테라스

밖으로 나가자마자 테이블이 있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욕조가 있어요. 그리고 욕조 옆쪽에는 숲 속 뷰를 바라볼 수 있게 정면으로 않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파파야 B 타입은 야외가 통으로 크게 되어 있었다면 파파야 A 타입은 ㄱ 자로 형태로 되어 있어요. 저는 야외 테라스는 파파야 B타입이 더 좋았던 거 같아요. 그리고 파파야 A타입에 왠지 모르게 벌레가 많았어요.




전체적인 파파야 A타입 모습이에요. 생각했던 것보다 거실이 정말 넓었던 거 같아요. 파파야 A는 작고 귀엽고 아기자기하다면 파파야 B는 넓고 뻥 뚫린 느낌이에요. 원하시는 취향으로 고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내부는 파파야 A가 좋았고 파파야 B는 야외가 좋았던 거 같아요.



🌼더 갤러리 펜션 파파야 B타입 후기👇🏻

제주도 숙소 ː  ː  꼭 추천 하고 싶은 제주 조천읍  4인 감성 숙소 더 갤러리아 펜션 파파야 B타입

제주도 숙소 ː ː 꼭 추천하고 싶은 제주 조천읍 4인 감성 숙소 더 갤러리아 펜션 파파야 B타입🌳🌈 주소 제주 제주시 조천읍 남조로 1717-24 체크인 4시 체크아웃 11시 인원 최대 4인 기타 노 키즈

rosieda.tistory.com





♥️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