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일산 카페 ːː 삼송 스칸센 카페 먼룰스 프렌치 토스트 맛집

by 로지다* 2022. 11. 20.
728x90
728x90

일산 카페 ː ː   삼송 스칸센 카페 먼룰스 프렌치토스트 맛집




경기 고양시 덕양구 삼송로 240 A
매일 11:00 - 21:00
휴무 월요일
@monrulescoffee_official
0507-1376-3993
주차 가능







안녕하세요
로지다입니다🐰✨

오늘은 삼송 스칸센에 있는
먼룰스 카페를 방문했어요.






✔️입구

먼룰스는 스칸센 2층 끝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들어가는 입구 앞에 입간판도 있고 들어가는 입구부터 먼가 힙한 느낌의 감성이 느껴지는 거 같아요.






✔️내부 모습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신 거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깔끔하면서 되게 이국적인 느낌도 나고 힙한 느낌이었어요. 거울 샷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고 서핑보드로 테이블로 하신 게 정말 센스 있으신 거 같아요. 테라스 쪽에 야외 테이블도 있고 날 좋을 때는 테라스 공간이 인기 많을 거 같은 공간인 거 같아요. 낮에 날 좋을 때 오면 너무 좋을 거 같아요!!






✔️메뉴판

시그니처 메뉴로 진한 라떼 위에 피넛 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너티 볼, 카우보이 라테(아인슈페너)가 있고 커스타드 라떼, 더티 오트 에이드, 티, 더티 초코 등 신기한 라떼 종류 음료가 다양하게 있었던 거 같아요. 먼룰스는 신기하게 주문지가 있어서 원하는 메뉴를 연필로 체크해서 직원분께 드리면 직원분 께서 그걸 보고 주문해주는 방식으로 되어 있어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라떼, 바닐라 프렌치토스트를 주문했어요.




반응형


✔️디저트

클래식 스콘 3,500원
애플 시나몬 스콘 4,500원

피주키 8,000원
피자 + 쿠키 = 초코칩 쿠키 + 아이스크림

바닐라 프렌치토스트 9,500원

당근 라페 샌드위치 9,500원
오이 토스트 8,500원






✔️아이스 라떼 5,0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4,5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없는 편이고 제 기준에는 고소하고 좀 찐한 편이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서 맛있었어요. 산미 없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거예요. 라떼도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 바닐라 프렌치토스트 9,500원

한입 먹고 깜짝 놀랐어요!! 부드럽고 고소하면서 달달하고 진짜 맛있었어요. 아이스크림도 쫀득쫀득하고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랑 프렌치토스트랑 정말 꿀 조합인 거 같아요. 같이 먹으니깐 진짜 맛있었어요. 꼭 드셔 보세요🫢






다음에 방문했을 때는 피주키 디저트를 먹어봐야겠어요!! 피주키는 pizza + cookie의 합성어래요. 이름 너무 귀여운 거 같아요.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올려져서 나오는 거 같은데 달달하고 맛있을 거 같아요!! 초코 좋아하시는 분들이 정말 좋아할 거 같은 느낌이에요. 분위기도 좋고 다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예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그럼 이만🫶🏻💕






♥️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