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종로 카페 ːː 동화 속에 온 거 같은 사랑스럽고 귀여운 디저트 카페 하이웨스트 익선점 cafe highwaist

by 로지다* 2022. 11. 18.
728x90
728x90

종로 카페 ː ː   동화 속에 온 거 같은 사랑스럽고 귀여운 디저트 카페 하이웨스트 익선점 cafe highwaist🧸🎀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 11다길 18
매일 11:00 - 22:00
@cafe_highwaist
주차 X







안녕하세요
로지다입니다🐰💕

오늘은 종로 익선동에 있는
하이웨스트 익선점다녀왔어요.






✔️입구

입구부터 정말 예뻤어요. 주변이 다 한옥으로 되어 있는데 하이웨스트는 이렇게 되어 있어서 더 눈에 띄고 문 색도 예쁘고 색감이 되게 예쁜 거 같아요. 입구부터 동화 속 느낌이☺️ 하이웨스트는 디저트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꼭 가봐야 되는 유명한 디저트 카페예요.






✔️메뉴판

메뉴판에 손글씨로 영어로 멋있게 적혀 있어요. 이런 메뉴판 오랜만에 보는 거 같아요!! 뭔가 외국 느낌 나는 메뉴판 같아요. 음료는 커피, 티, 주스, 에이드, 밀크티, 딸기우유, 말차 우유 등이 있어요. 커피부터 논 커피 음료 종류까지 다양하게 있었어요. 시그니처 음료로 크림 라테가 놔져 있어요!! 진짜 만들어서 놓으신 거 같아요!?






✔️내부 공간

곳곳에 정말 아기자기한 것들로 꾸며져 있고 진짜 귀염귀염 한 것들이 많았어요. 천장이 유리로 되어 있어서 햇살도 잘 들어오고 정말 햇살 맛집에다가 자리도 넓고 화이트로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자리가 넓은데 사람도 엄청 많았어요. 그래서 내부 잘 못 찍었어요!!.. ㅎㅎ




0123
반응형


✔️스콘

옆으로 넘기면서 보세요➡️➡️ 와 비주얼 진짜 최고인 거 같아요!! 딸기 , 레몬, 블루베리, 얼그레이, 바질 페스토 등 정말 다양한 스콘 종류가 있고 다 너무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귀여운 쿠키도 있고 세팅도 너무 예쁘게 되어 있어서 맛있어 보이고 디저트들이 더 예뻐 보였어요. 진짜 이곳은 디저트 천국 입니다☺️💕






✔️케이크 종류

말차, 당근, 치즈, 얼그레이 초콜릿 바나나, 레드벨벳, 피넛버터 등 케이크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요. 케이크 비주얼도 정말 짱인 거 같아요. 너무너무 귀여운 케이크들이 많은 거 같아요. 진짜 귀여움 그 잡채입니다!! 너무 예쁘고 맛있는 것들이 너무 많아서 어떤 걸 주문해야 될지 정말 고민될 수밖에 없는 곳인 거 같아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6,000원
✔️초콜릿 바나나 테디베어 케이크 9,500원
  






많은 디저트들 중에서 귀여운 곰돌이가 그려져 있는 케이크를 골랐는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근데 귀여운 만큼 가격이 사악하네요!!.. 곰돌이 케이크는 초코 바나나 케이크예요. 근데 사실 케이크에 과일 들어간 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귀여운 거에 정신 팔려서 미쳐 바나나가 들어간걸 못 봤어🫠ㅋㅋ 하지만 초코라서 바나나 빼고 맛있게 먹었어요!! 이거 말고도 스콘을 먹어본 적이 있는데 스콘도 진짜 맛있었어요!!






공간도 너무 예쁘고 디저트도 정말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예쁜 디저트도 많아서 사진 찍기도 좋고 디저트 좋아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정말 디저트 천국입니다🫶🏻 낮에 햇살 잘 들어올 때 방문하면 공간이 더 예뻐서 사진 찍기도 정말 좋아요. 진짜 동화 속 같은 느낌!! 진짜 매장이 너무너무 예쁜 거 같아요.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 예쁜 사진 찍고 싶은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그럼 이만👋🏻🤍








♥️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