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종로 카페 ːː 익선동 신상 카페 소금빵 맛집 소하염전

by 로지다* 2022. 11. 12.
728x90
728x90

종로 카페 ː ː 익선동 신상 카페 소금 빵 맛집 소하 염전💎🤍





서울 종로구 수표로 28길 21-5
매일 09:00 -21:00
라스트 오더 20:30
0507-1353-8215
주차 X







안녕하세요
로지다입니다🐰💙

오늘은 종로 익선동에 있는
소하 염전 카페를 방문했어요.






✔️입구

익선동에 소금 빵 전문 소하 염전이라는 카페가 생겼어요. 소하 염전은 작은 여름이라는 뜻이 있고 시원한 푸르름을 담아 갖구워내는 소금 빵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고 해요. 소금 빵 전문점답게 입구부터 염전으로 꾸며져 있고 물레방아도 있었어요. 이런 인테리어는 처음 보는 거 같아요.







✔️빵 & 주문 공간

왼쪽으로 들어가면 소금 빵들이 진열되어 있고 음료를 주문하는 공간이 있어요. 근데 그 공간이 엄청 좁다는 점..🫠 저는 기본 소금 빵만 알았지 이렇게 다양한 소금 빵 종류는 처음 보는 거 같아요. 어떤 걸 먹어야 될지 고민 고민하다가 골랐어요.




반응형


✔️시그니처 소금 빵

소하 소금 빵 3,500원
우유 크림 4,000원
명란 부추 4,500원


✔️소하 소금 빵 & 소금 빵

소하 소금 빵
부드럽고 촉촉한 소금 빵

소금 빵
겉이 바게트 같은 느낌의 소금 빵




트러플 먹물 4,000원
솔티드 캐러멜 4,800원
바질 토마토 4,800원
치즈 올리브 3,900원
옥수수 4,500원





✔️페이스트리 5,300원

코코넛 크림
솔티드 초콜릿
말차 생초콜릿
레몬 크림






✔️메뉴판

아메리카노, 염전 슈페너, 버터 커피, 에이드, 티, 염전 우유 등이 있는데 염전 우유랑 버터 커피가 특이한 거 같아요. 버터 커피는 저탄고지 건강식으로 따뜻하게 마시는 키토 커피라도 해요.






✔️내부 모습

진짜 염전하는 곳처럼 소금 포대들도 있고 염전할 때 사용하는 도구들로 꾸며 놓은 거 같아요. 한옥 인테리어랑 잘 어울리게 꾸며져 있는 거 같아요. 진짜 카페 이름처럼 인테리어가 소하 염전 그 차제인 거 같아요. 내부가 작고 앉는 테이블도 많이 없어서 방문하고 싶으면 시간을 잘 맞추어서 방문해야 될 거 같아요!!.. 저는 지나가다가 들어왔는데 한자리 있어서 앉았어요.






저는 다양한 소금빵들 중에 크림 소금 빵, 솔티드 초콜릿 페이스트리를 주문했어요. 빵은 먼저 가져가고 음료는 따로 진동벨을 주고 포크랑 빨래는 셀프바에 있어요.






✔️셀프바

이쪽에 포크, 가위, 빨대, 냅킨이 있어서 셀프로 가져가서 사용하시면 돼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받침대가 상자? 같은 거에 넣어서 나오는데 그 아래에 소금이 깔려있어요. 컨셉에 맞게 컵 받침 아래에 깔아 놓은 거 같아요. 아메리카노는 고소하고 묵직한 맛이고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맛있게 먹었어요.






소금 빵에 크림 조합은 역시 맛있는 거 같아요. 소금 빵은 쫀득하고 안에 크림은 달지 않는 크림이었어요. 저는 좀 크림 맛이 아쉬웠어요🤔 솔티드 초콜릿 페이스트리는 정말 달달했어요. 초콜릿 맛이 진하게 느껴지고 빵이 바삭하면서 부드러웠어요. 둘 중에는 역시 소금 빵 맛집답게 크림 소금 빵이 맛있었어요. 소금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다양한 소금 빵 종류들이 있어서 골라먹기 좋은 거 같아요. 그럼 안뇽☺️








♥️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