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일산 카페 ːː 마음이 편안해 따뜻한 찻집 신상 티 카페 차, 느루

by 로지다* 2022. 11. 8.
728x90
728x90

일산 카페 ː ː 마음이 편안해 따뜻한 찻집 신상 티 카페 차, 느루🍵🍃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380번 길 63-30
매일 11:00 ~ 21:00
휴무 월요일
0507-1424-5512
@cha. neuru





안녕하세요
로지다입니다🐰🫧

오늘은 정발산동 밤리단길에 있는
차, 느루 티 카페를 방문했어요.

밤리단길에 카페들은 많지만
티 카페가 생긴 건 첨인 거 같아요.





✔️입구

차, 느루라고 앞에 입간판이 있고 들어가는 길에 낙엽이 막 떨어져 있어서 가을 분위기도 물씬 나서 뭔가 더 예쁘게 느껴졌어요. 앞에 있는 의자에 앉아서 사진 찍어도 예쁘게 나올 거 같아요. 사진도 꼭 찍어보세요.





✔️내부 모습

들어가자마자 티 냄새도 나고 정말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이었어요. 티 카페에 어울리는 가을 감성의 인테리어인 거 같아요. 내부도 예쁘고 좌석도 다양하게 있고 큰 창문 밖을 단풍나무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곳은 혼자 와서 차 마시기도 좋을 거 같아요. 티 카페는 처음인데 분위기부터 마음이 편안해지고 힐링할 수 있는 느낌이었어요.

반응형







✔️메뉴판

블렌드 티는 노랑, 연두, 분홍이라는 티가 있고 싱글로 된 티는 세작, 다즐링, 연꽃 차등이 있어요.
티 말고도 티를 이용한 얼그레이 밀크티, 히비스커스 애플티도 있고 드립 커피, 말차 라떼등 다양한 음료들이 있어요.





✔️디저트

주전부리 디저트로 피칸 쑥 구운 찰떡, 유자 마들렌, 밤 바스크 치즈 케이크 등이 있고 판나코타 푸딩도 있어요. 주전부리 3종과 6종이 있고 주전부리 3종을 고르면 메뉴 6가지 중에 원하는 디저트 3개 정해서 골리서 먹을 수 있어요.





티 카페는 처음이라서 그런지 세팅이 새삼 예쁘게 느껴졌어요. 티볼도 예쁘고 컵도 예쁘고 티 걸러내는 것도 다 예뻐서 급 다도 용품을 사고 싶다..라는 마음이 들었어요.






✔️설명서

어떻게 먹어야 되는지 설명 카드도 같이 주셔서 잘 모르시는 분들은 설명 카드 읽어 보시고 이용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잘 모르는 저로써는 이런 거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분홍 7,000원

디카페인
부드러운 단맛과 과실 향을 느낄 수 있는 차
맨드라미, 캐모마일, 레몬그라스 블렌딩

설명에 쓰여있는 것처럼 정말 과실 향이 잘 느껴지고 맛있었어요. 진짜 차 마시니깐 뭔가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이었어요. 이래서 사람들이 다도를 하는 거 같아요. 저는 맨날 커피를 자주 마셔서 티의 매력을 잘 몰랐는데 앞으로 티를 잘 마실 거 같은 느낌이에요. 따뜻하고 정말 맛있네요.



✔️초록 7,000원

디카페인
청량하고 산뜻해서 입안 가득 개운한 맛
팬지, 페퍼민트, 펜넬 블랜딩

친구가 초록을 주문해서 한번 먹어봤는데 초록도 맛있었어요. 페퍼민트가 들어가서 청량하면서 시원한 맛이었어요. 페퍼민트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친구는 페퍼민트 좋아한다고 했는데 맛있다고 했어요. 시원한고 청량 한 느낌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따뜻한 물 리필

따뜻한 물이 더 필요하면 여기서 물병 하나 가져가셔서 계속 리필해서 티를 우려먹으면 돼요. 티는 천천히 여러 번 우려서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주전부리 3종 7,000원

주전부리 디저트 종류가 6가지 있었는데 저는 그중에서 피칸 쑥 구움 찰떡, 유자 마들렌, 밤 바스크 치즈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주전부리 디저트들도 다 티랑 어울리는 디저트들로 준비되어 있는 거 같아요. 너무 달지 않고 담백한 디저트 위주로 되어 있었어요. 저는 이 중에서 유자 마들렌이 제일 맛있었어요.





차 마시기에 분위기도 좋고 차도 맛있고 힐링하기 좋았던 공간인 거 같아요. 저는 커피 차가운 것만 마시는 얼죽아였는데 따뜻한 티 마시니깐 너무 좋았어요. 몸도 따뜻해지고 뭔가 마음이 편안해지는 이게 티의 매력인 거 같아요. 다음에도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었어요. 제가 차 마실 때는 조용했는데 집 갈 때쯤에는 사람이 엄청 많아져서 시끄럽더라고요.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타이밍을 잘 맞혀서 방문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