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망원 카페 ːː 망원 귀여운 케이크 맛집 odd 오디디 주문 제작 케이크 추천

by 로지다* 2022. 10. 22.
728x90
728x90

망원 카페 ː ː   망원 귀여운 케이크 맛집 odd 오디티 주문 제작 케이크 추천 🎂🤎






안녕하세요
로지다입니다🥹💕

오늘은 망원에 있는
odd 케이크 샵에 방문했어요.

오랜만에 망원에 왔는데 새로운 것들도
많이 생기고 많이 달라진 거 같았어요.





✔️입구

요즘 바쁘게 지내고 있어 카페도 못 갔는데.. 오랜만에 망원에 왔는데 날씨도 좋고 너무 좋았던 날인고 같아요. Odd 외관은 벽돌로 되어 있고 벽에 귀여운 케이크 사진도 붙어있고 핼러윈이라서 그런지 호박귀신? 도 붙어있고 귀여웠어요.





✔️내부 모습

테이블이 7개 정도 있는 매장이고 곧곧에 포인트 되는 소품들도 있고 내부를 센스 있게 잘 꾸며 놓신 거 같아요. 그리고 햇살이 정말 잘 들어오는 햇살 맛집 입니다. 밖이 보이는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밖을 보면서 멍 때리면서 여유를 즐기기 좋은 곳인 거 같아요.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이었어요.





✔️메뉴판

커피 종류는 심플하게 아메리카노, 라떼, 바닐라 라떼가 있고 티, 에이드 종류가 있었어요. 케이크 전문샵이라서 그런지 음료 종류가 심플했어요.

🎁케이크 예약
홀케이크는 최소 2일 전에 예약해주세요.
카카오톡 odd.cake로 예약 가능





✔️케이크 종류

얼그레이 밀크 생크림 8,0
오레오 크림치즈 8,5
단호박 크럼블 8,0
초코 가나슈 크림 8,0
무화과 생크림 8,5
블루베리 요거트 크림치즈 8,5





진짜 케이크 하나하나 진짜 귀엽고 예뻤어요!! 어떻게 저렇게 만드시는지 진짜 케이크 잘 만드시는 분들 보면 대단하신 거 같아요!! 저도 한번 저렇게 만들어 보고 싶어 지네요😉 이런 거 보면 정말 뭘 먹어야 될지 정말 행복한 고민!! 하지만 같이 갔던 친구와 마음이 아주 찰떡같이 맞아서 한 번에 딱 골랐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4,5
✔️초코 가나슈 크림 8,0





위에 귀여운 고양이가 그려져 있는 초콜릿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케이크 한입 먹고 진짜 깜짝 놀랐어요🫢 케이크 시트가 진짜 부드럽고 폭신폭신했어요!!! 이런 케이크 진짜 오랜만에 먹는 거 같아요. 보통 이렇게 폭신폭신한 느낌이 아닌데 진짜 케이크 너무 맛있었어요!! 안에 민트색 크림은 색만 민트색이고 민트 맛은 아니에요ㅎㅎ진짜 오랜만에 너무 맛있는 케이크 발견한 거 같아서 너무나 뿌듯🤘🏻 커피도 고소하고 산미 없는 커피라서 맛있었어요!! 케이크가 진짜 맛있었는데 좀 아쉬웠던 점은 크림이 좀 빨리 녹는 거 같아요!!..





오랜만에 맛있는 케이크도 먹고 커피도 마셔서 odd카페는 다음에도 또 오고 싶은 곳이에요. 케이크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케이크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커스텀 케이크 주문하실 분들은 꼭 한번 주문해보세요. 진짜 귀엽고 예쁘게 만들어 주시는 거 같아요!! 저도 나중에 기회가 되면 이곳에서 꼭 주문해 봐야겠어요.





♥️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