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삼송 카페 ːː 힙한 레트로 감성 신상 두부 카페 올드 타운 바이브

by 로지다* 2022. 9. 18.
728x90
728x90

삼송 카페 ː ː 힙한 레트로 감성 신상 두부 카페 올드 타운 바이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신도2길 8
매일 12 : 00 - 19 :00
휴무 화요일, 수요일
주차 x





안녕하세요
로지다입니다😉🫶🏻

오늘은 삼송역 근처에 새로 생긴
올드 타운 바이브를 다녀왔어요.





✔️입구

옛날 느낌도 나면서 먼가 힙하고 초록색으로 되어 있어서 눈에도 확 뛰고 뭔가 멋스럽게 되어 있었어요. 문 앞에 그려져 있는 로고가 귀여웠어요.





✔️내부 모습

들어오자 마다 진짜 힙함이 느껴졌어요. 테이블은 6개 정도 있고 작은 공간이지만 좌석이 다양한 스타일로 있었어요. 알록달록 요즘 유행하는 미드 센추리 인테리어? 느낌이었던 거 같아요. 음악도 크게 나오는 스타일이었어요.





이쪽에는 컵, 접시, 엽서 등 올드타운 바이브 굿즈들도 판매하고 작은 공간을 센스 있게 꾸며 놓으신 거 같아요.





✔️메뉴판

메뉴판에 음료에 어떤 것들이 들어가는지 진짜 자세하게 적혀있고 신기한 음료도 있고 두유도 있는데 두유가 4가지 종류나 있고 매일 아침에 만드는 신선한 두유라고 해요. 두유를 주로 하는 카페라서 그런지 두유 푸팅, 두유 아이스크림 등 두유에 관한 것들이 많이 있었어요. 그리고 두부도 판해하고 있어요!! 진짜 신기한 거 같아요. 그리고 술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요.





어떤 메뉴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늘은 아메리카노를 안 마시고 저는 콜드 마운틴이라는 음료 친구는 플랫화이트, 두유 푸딩을 주문했어요. 푸딩 좋아하는데 두유 푸딩은 어떤 느낌일지 진짜 궁금했어요. 두준 두준💚




✔️콜드 마운틴 5,500원

뒤쪽에 있는 게 콜드 마운틴이고 에스프레소에 달콤한 달콤한 우유에 코코아 파우더가 뿌려져 있고 위에 두부 가니쉬가 올라가요. 두부 올라간 거 너무 귀여운 거 같아요. 커피와 두부의 조합은 과연 어떨지!?.. 처음에 먼저 두부 가니쉬를 먹었는데 그냥 진짜 찐 두부였어요!!.. 커피는 살짝 산미가 느껴지고 맛있었은데 몇 모금 먹으니 없더라고요?.. 양이 엄청 작은 거 같아요.

반응형






✔️두유푸딩 4,500원

강원도 콩 100%로 만든 푸딩이고 보기에 그냥 푸딩 같이 보였어요. 진짜 탱글탱글하고 위에 시럽이 뿌려져 있었어요. 식감은 푸딩 식감인데 맛은 두부 맛인데 살짝 달달한 두부 맛이었어요. 나쁘지는 않았는데 생각보다는 저의 입맛에는 그냥 그랬어요.






저는 두유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어서 그런지 쏘쏘였지만 두유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좋아하실 거 같아요!! 두유도 그날그날 만들어서 정말 신선 할 거 같도 두유 포장해서 가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두유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건강 디저트 다이어트 디저트를 찾으시는 분들이 방문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분위기는 정말 힙하고 좋았아요.





♥️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