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제주도 카페 ːː 제주 공항, 이호테우 해변 근처 진정성 종점 카페 밀크티 맛집

by 로지다* 2022. 8. 23.
728x90
728x90

제주도 카페 ː ː   제주 공항, 이호테우 해변 근처 진정성 종점 카페 밀크티 맛집🥮🧋






제주 제주시 서해안로 124
매일 10:00 -20:00
0507-1369-7674
주차 가능






안녕하세요
로지다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 있는
진정성 종점을 방문했어요.





✔️입구

카페가 커서 들어가는 입구 부터 먼가 웅장하고 건축물 느낌이었어요. 콘크리트로 되어 있어서 모던하면서 앞에 큰 나무 한그루도 있고 멋있었어요. 이런 큰 건물의 카페는 평소에 많이 못 보는데 제주도에는 정말 많은 거 같아요.




✔️주차장

매장 옆 주차공간이 있는데 협소해서 큰 주차장 주소(제주시 도리로 111)로 검색하고 오시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0123


✔️내부 모습

전체적으로 콘크리트 같은 차갑고 시크한 느낌으로 되어 있고 창문들도 다 통유리로 시원한 느낌이었어요. 내부공간도 넓고 야외에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제주 공항 근처에 있는 카페이기도 하고 유명한 곳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진짜 많았어요. 진짜 자리 잡기가 힘들었어요. 앉고 싶은 자리 앉으시려면 진짜 타이밍 잘 맞쳐서 오셔야 될 거 같아요.




012


✔️메뉴판

커피, 밀크티, 주스, 티, 쉐이크, 브루윙 커피 등이 있어요. 브루윙 커피, 브루윙 티 파는 곳은 잘 없는데 다양한 음료들이 있는 거 같아요. 그 중에서 밀크티와 커피, 티가 제일 유명하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저는 오랜만에 밀크티를 주문 했어요.





✔️디저트

우도 땅콩 갸또, 금귤 바닐라 가또,쑥임자 마들렌, 캐러멜 , 홍차 티그레, 들기름 휘낭시에, 얼그레이 뺑드젠 , 한라봉 뺑드젠 등이 있어요. 제주스러운 디저트도 있고 신기한 디저트도 있은 거 같아요. 들기름 휘낭시에는 처음 들어본 거 같아요.






🧋오리지널 밀크티 8,000원
🥮얼그레이 뺑드젠 4,000원
🥮한라봉 뺑드젠 4,000원





밀크티는 반 정도는 티랑 같이 따라져서 나와요. 좀 우렸다가 마시면 더 진하게 마실 수 있는 거 같아요. 원하는 만큼 조금씩 부어서 마시면 되서 좋은 거 같아요. 밀크티 오랜만에 먹는데 고소하고 너무 달지 않고 진짜 맛있었어요. 진정성이 밀크티로 유명한데 유명한 이유가 있는 거 같아요.  오리지널 말고 다른 맛도 궁금해지네요.

반응형






얼그레이 뺑드젠, 한라봉 뺑드젠도 고소하고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한라봉은 생각보다 한라봉 맛이 잘 안 느껴져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밀크티랑 먹으니깐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이렇게 두개 잘 선택한거 같아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5500원
감귤 당근 주스 7500원
콜드부르 아인슈페너 6500원


친구들 음료도 한 번씩 다 마셔봤는데 아메리카노가 역시 맛있었어요. 감귤 당근주스는 그냥 건강한 맛이었어고 콜드부드 아인슈페너도 맛있긴 했지만 막 특별하지는 않았던 거 같아요.



012


✔️원두 판매

캡슐커피, 원두도 판매하고 있어서 진정성 커피 마셔보고 좋아하는 커피 맛이면 캡슐이나 원두도 사가면 좋을 거 같아요. 캡슐커피는 네스프레소 머신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좀 정신 없었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맛있는 밀크티를 먹었던 거 같아요. 밀크티도 그냥 얼음에 나오는게 아니라 티랑 같이 우려서 먹을 수 있게 나와서 좋은 거 같아요. 진정성 안가보신 분들은 제주점도 좋지만 제주도 가실 수 없는 분들도 계시니 김포에도 있다고 들어서 밀크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 해보세요. 이 글을 쓰고 있으니깐 다시 제주도에 가고 싶어지네요. 그럼 이만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