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제주도 카페 ːː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 맛집 , 오션뷰 카페 블랑로쉐

by 로지다* 2022. 7. 29.
728x90
728x90

제주도 카페 ː ː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 맛집 , 오션뷰 카페 블랑 로쉐🥜🍦





제주 제주시 우도면 연평리 712-1
매일 11:00 -17:00
0507-1398-9154
주차 가능






안녕하세요
로지다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우도 안에
있는 블랑 로쉐에 오게 됐어요.




사람들이 여기가 카페인지 아시고 이쪽으로 가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여기에 표지판이 있어요. 카페는 10M 앞 측에 있고 이쪽은 가정집이라고 합니다. 참고해 주세요!!




✔️입구

우도에 오게 되게 꼭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을 먹어야 된다고 했는데 블랑 로쉐가 땅콩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이곳을 방문했어요.


012


✔️내부 모습

통창으로 되어 있고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서 시원하고 뻥 뚫린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이에요. 안쪽 자리보다는 바다 쪽 자리 들이 인기가 많고 그쪽에 에어컨이 있어서 그쪽 자리들이 시원한 거 같아요.



✔️야외 공간

야외 자리는 내부 공간보다 훨씬 넓고 좌석도 더 많이 있어요. 진짜 뷰가 최고예요!! 바다를 보면서 바다 뷰를 즐길 수 있는 좌석인 거 같아요. 와 진짜 바다 색 너무 예쁘지 않나요?! 진짜 물에 퐁당 들어가고 싶은 뷰인 거 같아요. 하지만 이 날은 너무 더워서 밖에 앉지는 못했어요🥲 눈으로 감상하는 걸로!!..



야외 공간을 지나서 안쪽으로 오면 또 다른 실내 공간이 있어요. 안쪽에 또 이런 공간이 있는 줄 몰랐는데 안쪽에 있는 실내공간이 더 좋은 거 같아요. 여름에는 에어컨 나오는 실내 자리가 역시 최고이긴 한 거 같아요.

반응형





✔️메뉴판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 우도 땅콩 크림 라떼, 우도 땅콩잼이 있고 또 땅콩이 들어간 치즈 케이크, 우도 땅콩 밀크 등이 있고 커피 종류, 한라봉 스무디, 레모네이드, 한라봉 주스 등이 있었어요.


01234


✔️디저트

옆으로 넘기면서 보세요➡️➡️

블랑 치즈케이크 , 바스크 치즈 케이크, 스콘, 까눌레, 퀸 아망 등이 있어요.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 6,500원

땅콩 아이스크림 처음 먹어보는데 진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뭔가 색다른 맛인데 맛있는 맛이었어요. 말로는 설명이 안되니 우도 가시면 땅콩 아이스크림 꼭 드셔 보세요. 고소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이 진짜 좋아하 실 거 같아요.




아이스크림 테투리에 땅콩이 콕콕콕 박혀있어요.
아이스크림만 먹기 아쉬워서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한잔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있는 커피 맛이었어요.   아메리카노 보다 땅콩 아이스크림이 맛있었어요. 우도에 가면 블랑로쉐에 가서 오션뷰를 바라보면서 꼭 땅콩 아이스크림 드셔보세요. 그럼 이만🫡🤍





♥️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