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제주도 카페 ːː 구좌읍 평대리 아늑한 시골 감성 카페 찻집 차 한모금

by 로지다* 2022. 7. 28.
728x90
728x90

제주도 카페 ː ː 구좌읍 평대리 아늑한 시골 감성 찻집 카페 차 한 모금🍵🍃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 해안로 1108
매일 12:00 - 18:00
휴무 월요일
0507-1378-8581
주차 가능





안녕하세요
로지다 입니다🐰🌴

오늘은 구좌읍 해안도로 쪽에 있는 카페
차 한 모금 찻집 카페를 방문했어요.




✔️입구

茶 한 모금이라고 적혀 있고 팥빙수, 보이차, 손 내림 커피, 대추차, 미숫가루 등 정감 가는 메뉴들이 적혀있고 건물이 낮고 작고 아담했어요. 제가 생각했던 제주도 감성이랑 딱 맞는 찻집 카페인 거 같아요.




요즘 노 키즈존이 많은데 차 한 모금은 아이 케어 존이에요. 카페 공간이 작아서 그런지 4인 이하만 이용 가능하고 강아지가 있다고 했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강아지는 없었어요.




차 한 모금은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는 찻집이라서 시간적 여유가 없으신 분들은 다음에 이용 부탁드린다고 적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화장실은 정면에 있는 톰톰 카레 화장실을 이용하면 된다고 적혀 있어요.


01234


✔️내부 모습

테이블이 많지는 않고 공간이 작고 귀엽고 따뜻한 느낌이 나는 공간이었어요. 부엌이 정말 감성적이고 너무 예뻐 보였어요. 뭔가 자연과 함께 하는 이런 주방 보니깐 저도 이런 뷰가 보이는 주방을 갖고 싶어 지네요.




이쪽에는 티, 찻잔, 다기세트 등이 있고 다 판매하는 제품들이에요. 저는 차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뭔가 차를 마시면 릴랙스 되면서 차를 마시면 마음이 평안해지고 그런 차의 매력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차를 마신다고 해요.




차 1도 모르는데 여행용 다기세트 뭔가 탐나네요 찻잔도 귀엽고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 제품은 네이버에 올리스라고 검색하면 스토어 팜에서 상품평을 확인하실 수 있다고 적혀있어요.


0123456
반응형



✔메뉴판

옆으로 넘기면서 보세요➡️➡️

잎차 , 빙수, 커피 , 건강차 , 다과 등이 있고 잎차는 고급 다기 세트로 내어 주신다고 해요. 빙수 종류도 다양하고 1인 , 2인 빙수로 되어 있어서 혼자 와서도 빙수 먹고 싶으면 1인 빙수 시켜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잎차와 건강차 종류도 다양해서 어른들과 오기도 좋고 이것저것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인 거 같아요.




✔️엄마 빙수 1인 8,000원

첫입 먹자마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팥도 통통하고 빙수 안에 인절미 가루가 들어가 있어서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보통 빙수는 안에까지 팥이 들어가 있지 않는데 여기 빙수는 안에도 팥이 정말 많이 들어가 있어요. 집에서 팥을 삶으시고 국내산 미숫가루를 사용하신다고 해요. 그리고 위에 올라가 있는 떡도 쫀듯쫀듯 정말 꿀맛이에요.




✔️구운 가래떡 8,000원

진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 말랑 진짜 제가 먹어본 가래떡 중에서 제일 맛있었어요!! 참기름으로 구워주셔서 그런지 진짜 고소하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앙 한번 먹자마자 눈이 번쩍이는 맛이었어요. 떡은 국내산 유기농 100% 백미로 만든 가래떡이라고 해요. 진짜 강추!!😋








✔️손 내림 커피 6,000원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과테말라가 블랜딩 된 원두로 내려주시는 핸드드립 커피예요. 고소한 향과 산미가 느껴지는 커피였어요. 산미 있은 커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기 커피는 너무 맛있었어요.
2017년 에스프레소 블랜딩 대회에서 2위를 수상한 블루밍 로스터리의 고급 원두를 사용하신다고 해요.




하나하나 다 맛있게 먹어서 나중에 또 제주도를 오게 된다면 또 오고 싶은 곳이에요. 제주도에 크고 좋은 카페들도 많지만 저는 이렇게 작고 조용하고 이런 곳이 더 좋은 거 같아요. 제주도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보세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여유롭게 즐기기 좋은 곳이에요. 대신 사장님 혼자 운영하는 곳이라서 메뉴가 천천히 나오기 때문에 여유를 갖고 천천히 기다려주셔야 돼요. 그리고 바로 해안도로라서 드라이브하기로 좋고 바다도 즐기 실 수 있어요.





♥️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