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성수카페 ːː 구움과자가 가득한 디저트 맛집 베이커리 카페 굴림

by 로지다* 2022. 9. 25.
728x90
728x90

성수 카페 ː ː 구움 과자가 가득한 디저트 맛집 베이커리 카페 굴림🧁🤎






안녕하세요
로지다 입니다🐰✨

오늘은 성수에 있는
굴림 베이커리 카페를 방문했어요.





✔️입구

입구에 간판과 입간판이 심플하게 되어 있고 내부가 다 보이는 통유리로 되어 있어요. 카페 굴림은 성수역 카페 거리에서 좀 떨어져 있는 곳에 있어서 성수역 근처에 있는 카페보다 좀 한적하고 조용하게 있을 수 있는 곳인 거 같아요.





✔내부 모습

전체적으로 브라운톤으로 되어 있는 작고 아담한 곳 공간이에요. 내부는 5개 정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고 굴림은 큰 테이블과 의자보다는 작고 뭔가 미니멀한 테이블과 의자로 되어 있어서 작은 매장이지만 답답하지 않고 심플하고 깔끔했던 거 같아요. 보기에는 좋지만 오래 앉아 있기에는 살짝 불편한 의자들이에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야외 자리가 있어요. 이쪽에는 딱 2개의 자리가 있어서 더 편하게 있는 좋은 공간인 거 같고 요즘 같이 시원한 날씨에 밖 공기를 마시면서 커피 마시기 좋은 거 같아요.





✔️메뉴판

커피, 라떼, 밀크티, 차 종류 등 음료 종류가 간단하게 되어 있어요. 굴림은 아메리카노 대신 콜 드부르 커피로만 커피가 판매되고 있어요.






큰 상자 2,000원
쇼핑백+작은 박스 2,800원


이쪽에는 물을 마실 수 있는 컵과 물이 있고 디저트를 선물 포장할 수 있는 쇼핑백과 상자를 판매하고 있어요.





✔️디저트

크루아상, 뺑오 쇼콜라, 마들렌, 휘낭시에, 까눌레, 옥수수 에그, 토마토 바질 등 다양한 디저트 종류가 있고 이름이 신기한 서양배, 마롱 등 신기한 디저트 이름도 있었어요. 마들렌 종류가 정말 다양했어요.



반응형



✔️콜드 브루 5,000원
✔️콜드 브루 라떼 5,500원


콜드 브루 커피가 진짜 맛있었어요. 정말 딱 제가 좋아하는 커피의 맛이어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빵 종류가 많아서 행복한 고민을 하다가 이렇게 주문했어요. 각각 다른 느낌으로 주문해봤어요.





✔️바닐라 아이스 7,500원
✔️옥수수 에그 5,300원
✔️쇼콜라 마들렌 3,500원





✔️바닐라 아이스

페스츄리 빵 안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들어가고 위에 시나몬 가루가 뿌려져 있어요. 우와🫢 빵도 진짜 부드럽고 쫄깃쫄깃하고 아이스크림은 진짜 쫀득쫀득하고 진짜 맛있었어요. 바닐라 아이스 시키지 정말 잘한 거 같다는 생각이!!





✔️옥수수 에그

반으로 자르니깐 안에 옥수수와 계란이 꽉꽉 들어가 있었어요.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었어요. 살짝 매콤함도 느껴졌어요. 먼저 달달한 걸 먼저 먹어서 그런지 맛이 살짝 밋밋하게 느껴졌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빵 종류도 다양하고 커피도 맛있고 빵도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도 또 오고 싶은 곳이에요. 구움 과자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빵순이들이 정말 좋아하실 거 같아요!! 다음에 오면 또 다른 것들을 꼭 먹어 봐야겠어요. 성수에서 조용하고 맛있는 베이커리 카페, 구움 과자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은 굴림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그럼 이만🫶🏻






♥️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