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포천 카페 ːː반짝 반짝 대형 트리가 있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 어가길 베이커리

by 로지다* 2023. 1. 15.
728x90
728x90

포천 카페 ː ː 반짝 반짝 대형 트리가 있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 어가길 베이커리🎄✨







경기 포천시 군내면 어가길 72
매일 10:00 - 22:00
21:30 라스트 오더
@agagil_coffee
주차 가능







안녕하세요
로지다입니다🐰💕

작년 12월에 포천에 있는
어가길베이커리를 방문했어요.





✔️입구


어가길 베이커리의 유명한 포토존!!!! 가운데에 대형트리가 이렇게 짠 있어요. 이렇게 큰 트리는 처음 보는 거 같아요. 낮에 봐도 이렇게 예쁘지만 저녁이 불빛이 반짝반짝해서 진짜 진짜 더 예뻐요. 꼭 트리 앞에서 예쁜 인생샷을 남기세요. 근데 진짜 센스 있게 트리 앞에 사진 찍을 수 있게 삼각대도 준비되어 있어요!! 삼각에 없어도 걱정할 필요 없어요. 낮에 방문해도 좋지만 꼭 저녁에 방문해 보세요!!





대형 베이커리의 좋은점은 역시 주차장이 진짜 넓어서 편하게 주차를 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들어가는 곳이 왼쪽 ,오른쪽이 있는데 주문은 왼쪽에 있는 공간에서만 주문을 할 수 있어요.





✔️메뉴판

시그니처 음료, 커피, 스무디, 에이드, 티 음료등이 있고 각 음료마다 인기 많은 건 Best 라고 표시가 되어 있어요. 흑임자 라떼는 파는 곳이 잘 없는데 흑임자 라떼도 있었어요. 흑임자 라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거 같네요.





✔️베이커리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 종류들이 진짜 진짜 많이 있었어요!! 파운드, 페스츄리, 스콘, 에그타르트, 피자빵, 갈릭크림 브레드, 치아바타, 몽블랑, 머핀, 소금빵, 초코 크로와상, 크림 도넛 등 진짜 없는 빵이 없었던 거 같아요. 종류가 한 30여 가지는 되는 거 같아요!!!





✔️케이크

치즈, 티마미수, 생크림 롤케이크, 녹차 시폰, 당근, 초코, 딸기 케이크 등이 있어요. 케이크 종류도 진짜 다양하게 있고 이때가 크리스마스 시즌이라서 크리스마스 홀 케이크들도 있었어요. 눈사람 모양으로 된 케이크부터 트리케이크 등 진짜 귀여운 케이크들이 많이 있었어요.





그중에서 저는 산타의 전원 생활이라는 통나무 집으로 되어 있는 케이크가 너무 좋아보였어요!! 진짜 크리스마스랑 너무 어울리는 케이크인 거 같아요. 마음은 사고 싶었지만 가격이 사악해서 사지는 않았어요.. 내년 크리스마스에는 꼭 예쁜 케이크를 사보겠어요.



✔️셀프바

빵을 데워 먹고 싶을 때 오븐을 사용할 수 있고 이쪽에 포크, 나이프, 빨대, 휴지가 있어서 이쪽에서 다 가져가서 사용하시면 돼요.





✔️내부공간

섹션마다 공간이 다양하게 꾸며져 있고 대형카페라서 테이블도 많고 진짜 넓었어요. 왼쪽 주문 하는 공간에도 좌석이 많이 있는데 왼쪽보다는 오른쪽 공간이 더 좋은 거 같아요. 오른쪽 공간이 안쪽에도 또 다른 공간이 있는데 그쪽이 제일 아늑하고 더 좋은 거 같아요.





✔️야외공간

야외에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는데 지금은 겨울이라서 그런지 추워서 이용하기는 힘들고 포토존으로 사용되고 있는 거 같아요. 눈이 많이 쌓여 있어서 그런지 야외 공간도 좋았어요.







✔️쿠키슈 2,5
✔️아이스 아메리카노 5,5
✔️쇼콜라 글레이즈드 7,5

반응형


크리스마스 시즌이라서 그런지 컵 홀더도 크리스마스로 되어있어요. 진짜 크리스마스에 엄청 진심인 느낌이에요. 빵들이 너무 많아서 고민이었지만 밥을 많이 먹고 와서 간단하게 작고 귀여운 쿠키슈를 골랐어요. 안에 크림도 엄청 많이 들어가 있고 맛있어요. 역시 쿠기슈는 절대 배신할 일이 없는 거 같아요.





빵 종류도 진짜 다양하고 공간도 정말 넓고 어가길베이커리의 시그니처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존도 너무 너무 예뻐서 겨울에는 꼭 한번 방문 하면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저녁 늦게 까지는 못있었지만 저녁에 트리가 그렇게 예쁘다고 해요. 꼭 방문해서 맛있는 빵고 먹고 예쁜 사진도 남기시길 바래요. 그리고 늦었지만 모두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