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명동 카페 ːː 명동 가면 꼭 가야되는 카페 몰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바

by 로지다* 2023. 4. 15.
728x90
728x90

명동 카페 ː  ː    명동 가면 꼭 가야 되는 카페 몰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바☕️⛪️✨








서울 중구 명동길 73 3층
매일 10:30 - 19:30
라스트 오더 19:00
휴무 일요일
02-778-7779







안녕하세요
로지다입니다🐰💛

오늘은 명동에 가면 꼭 방문해야 되는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바 몰또를 방문했여요.  







✔입구

3층에 몰또 에스프레소바라고 적혀 있는데 이쪽 계단으로 올라가면 몰또 가는 길이 나와있어요.  올라가면 바로 있는 게 아니라 계속해서 몰또 가는 방향을 알려줘요.  


✔️주차

주차는 명동성당 주차장을 이용하면 될 거 같아요. 비용은 30분당 3,000원이라고 합니다.







✔️내부모습

내부에는 따로 자리가 없고 스텐딩으로 마실 수 있고 야외 테라스에서는 앉아서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먼저 주문을 해야지 자리 안내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되어있어요. 처음에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려고 했는데 주문하시면 자리를 안내해 주세요.







✔️메뉴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바답게 에스프레소 종류들과  커피, 차, 에이드등이 있었어요. 디저트는 까논치니,크로와상,티라미슈등이 있고 브런치 메뉴와 샐러드, 수프등도 있었어요. 에스프레소바인데 에스프레소 말고도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들이 있는 거 같아요.  저는 시그니처 메뉴인 살레와 콘파냐 카론치니를 주문했어요.







✔️디저트

까논치니
커스터드, 피스타치오, 헤이즐넛

크로와상 4,800원
헤이즐넛 크림, 과일 6,800원

티라미수 12,000원







✔️테라스 자리

평일 2시쯤 방문했는데 다양이 웨이팅을 없었고 바로 들어왔는데 사람이 진짜 진짜 많았어요!! 맨 앞쪽에 앉고 싶었는데 자리가 다 꽉 차있었어요. 그래도 끝쪽에 좋은 자리를 배정받아서 앉은 거 같아요. 유명한 곳이라서 그런지 원하는 자리에 앉으시려면 오픈런을 해야 될 거 같아요.  사진 많이 찍고 원하는 자리 앉고 싶은 분들은 꼭 일찍 방문해 주세요!!







명동 성당 바로 맞은편에 있어서 명동성당과 남산타워를 바라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이어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근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날씨가 너무 흐려서 아쉬웠어요🥲 몰또는 특히 겨울 시즌에 진짜 예쁘데요. 크리스마스 시즌되면 트리도 있고 불빛도 반짝반짝하고 분위기가 정말 좋다고 해서 겨울에도 꼭 한번 방문해보고 싶어요. 겨울 또 한 번 방문해 봐야겠어요.







카페 콘파냐 4,800원
카페살레 4,800원

반응형


카논치니
커스터드 3,200원
헤이즐넛 3,800원







에스프레소 짠!!!🫶🏻 콘판나는 에스프레소 위에 달콤한 크림이 올라가 있고 살레는  에스프레소에 크림 + 소금이 들어갔어요.  둘 다 맛있었는데 저는 살레가 더 맛있었어요. 살레에는 소금까지 들어가서 단짠쓴의 매력을 다 느낄 수 있는 거 같아요. 에스프레소 처음 드시는 분들은 달콤한 콘판나로 시작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에스프레소 먹으면 이렇게 쌓아서 올려야 된다고 하는데 2잔밖에 없어서 좀 허전한 거 같지만 그래오 저도 이렇게 해서 한번 찍어봤어요😉🤍







까론치니라는 디저트는 처음인데  까논치니 진짜 맛있었어요.  느낌이 디저트 밀푀유 느낌이었고 안에 들어있는 크림들이 맛있었어요.  헤이즐넛은 페레로로쉐 맛이었어요.







아이스  아메리노 6,000원

에스프레소는 진짜 한입 거리라서 추가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아요.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있는 편이에요. 산미 있는 커피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맛있게 마셨어요.







에스프레소바 처음으로 와봤는데 새로운 경험이었던 거 같아요.  이건 친구가 찍어준 콘판나샷💕
사람이 많았지만 그래도 명동에 오면 꼭 한번 방문해 보면 좋을 거 같아요. 날씨 좋을 때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저는 참고로 명동성당이 바로 보이는 끝쪽 난간 쪽에 앉았는데 성당도 잘 보여서 사진 찍기도 좋고 좋았는데!!.. 참새들이 자꾸 난간 위에 올라가서 좀 무서웠어요.. 요즘 참새들은 도망을 안 가더라고요.. 참고해 주세요 그럼 이만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