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Moive

영화 ːː 겨울 왕국 1 (Frozen) : 겨울 영화 추천 ☃️🌨❄️

by 로지다* 2021. 1. 7.
728x90
728x90

 영화 ː ː 겨울 왕국 1 (Frozen) : 겨울 영화 추천 ☃️🌨❄️

 

 


2014.01.16 개봉

장르 : 애니메이션
연령 : 전체 관람가
러닝타임 : 108분

감독
크리스 벅, 제니퍼 리

출연배우
크리스틴 벨, 이디나 멘젤, 조시 게드,
조나단 그로프, 산티노 폰타나 그 외


 


줄거리

신비로운 힘을 가진 엘사는
자신의 힘이 무서워서 왕국을 떠나게 되고
안나는 언니 엘사를 찾으러 떠나게 된다.


 


아렌델 왕국의 공주이자
사이좋은 자매인 엘사와 안나

자는 엘사를 깨워서 같이
눈사람을 만들자고 하는 안나


 


안나는 엘사에게
마법을 보여 달라고 한다.


 


둘은 신나서 같이 눈사람도 만들고
미끄럼틀도 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엘사가 미끄러지는 바람에 마법이
안나의 머리에 맞게 되서 의식을 잃게 되고
왕과 왕비는 트롤을 찾아간다.

 

 


트롤의 도움으로 안나는 살아나지만
어린 시절 엘사의 마법으로 같이
놀랐던 기억을 모두 지우게 된다.


 


왕과 왕비가 타고 있는 배가
폭풍 후에 침몰하게 돼버린다.


 


3년 후 대관식이 열리고
엘사는 여왕이 된다.


 


대관식에서 안나는 이웃나라
한스 왕자를 만나게 되고
한스 왕자에게 청혼을 받는다.

*Love Is an Open Door
노래 부르는 부분


 

 


엘사에게 결혼 하락을 받는 안나
하지만 엘사는 방금 만난 사람과의
결혼은 허락할 수 없다고 한다.

엘사는 안니와 실랑이를 벌이다가
엘사는 마법을 숨기지 못하고 많은
사람들 앞에서 마법의 힘을 들키게 된다.


 


엘사는 자신의 힘이 무서워서
왕국을 떠나게 되고
안나는 엘사를 찾아서 떠나게 된다.


 


아무도 없는 곳에서
엘사는 마음껏 마법을 부리면서
자신만의 왕국을 만든다.

*Let it go 부르는 장면


 

안나는 상점에서 만난
크리스토프에게 북쪽산으로 데려다
달라고 하고 둘은 같이 떠나게 된다.


 


어렸을 때 엘사와 만들었던
눈사람 울라프를 만나게 되고
울라프 덕분에 엘사를 찾게 된다.


 


엘사의 마법 때문에 안나는
심장에 얼음이 박히게 되고 진정한
사랑만이 심장 녹일 수 있다도 한다.

크리스토프는 한스 왕자에게
안나를 데려다 주지만 한스 왕자의
사랑은 가짜 사랑이었다.


 

엘사를 죽이려고 하는 한스 왕자
안나는 엘사를 지키지 위해
몸을 던지고 결국 심장이 얼어붙어
온몸이 꽁꽁 얼어 버린다.


 


하지만 안나를 사랑하는
엘사의 진정한 사랑의 마음이
안나를 심장을 녹이고
안나는 다시 돌아오게 된다.

 

 


눈에 덮인 마을도 다시 돌아오고
올라프에게는 전용 눈구름을
만들어주고 해피엔딩으로 끝이 난다.


 


<겨울왕국 1 후기 >

어제 눈이 펑펑왔는데 겨울이
되면 항상 생각나는 영화예요😉✨




노래들이 다 좋지만 저는 그중에서
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
노래를 제일 좋아해요☃️❄️

안나가 엘사에게 맨날 눈사람 만들자는
장면이 너무 귀여운 거 같아요.

영상미도 너무 예쁘고 봐도 봐도
항상 재미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엘사가
한번 되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포스터 이미지 - 네이버
*이미지 출처 - 웨이브

♥️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