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일산 카페 ːː 캠핑장 감성을 즐길 수 있는 라라플로아 동산점

by 로지다* 2021. 11. 1.
728x90
728x90

일산 카페 ː ː 캠핑장 감성을 즐길 수 있는 라라 플로아 동산점🌲💚




경기 고양시 덕양구 통일로 43-58
매일 09:00 - 21:00
0507-1437-7815
주차 가능




안녕하세요
로지다입니다🐰💚

오늘은 삼송역 쪽에 있는
라라플로아 동산점을 다녀왔어요.




✔️라라플로아 입구

이런 쪽에 카페가 있다고? 생각할 만큼 차를 타고 안쪽으로 쭉 들어와야 되는 곳이에요. 꼭 차를 타고 오셔야 될 거 같아요. 그리고 아래쪽에는 테니스장도 있어서 커피 마시면서 테니스 하는 것도 보실 수 있어요.




✔️메뉴판

커피, 주스, 수제청, 음료 등이 있고 랍스터, 스테이크, 볶음밥, 파스타 , 샐러드 등 브런치 메뉴도 있었어요. 랍스터와 스테이크를 팔다니 정말 깜짝 놀랐어요.


0123456


✔️베이커리

햄치즈 모닝, 피자빵, 바질 토마토, 초코 크로와상
앙버터, 올리브 치아바타, 블루베리 식빵, 쿠키 등이 있어요. 종류가 더 많은데 저녁에 방문해서 빵들이 다 많이 나가고 없었어요.

반응형

012345


✔️내부 모습

1층 , 2층, 3층까지 있는데 1층, 2층은 핑크 핑크 하고 완전 블링블링 하게 꾸며져 있고 3층은 신기하게 옛날풍 느낌?으로 신발 벋고 들어가는 죄식 자리로 되어 있어요. 방석도 완전 옛날 느낌으로 되어 있어요.




✔️외부 모습

야외에는 야외 테라스 공간이 진짜 많아요. 춥지 않게 비닐하우스가 처져 있는 곳들이 있어서 저녁이나 추울때는 비닐하우스 처져 있는 공간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디저트를 즐기기 좋을 같아요.




이쪽에 또 다른 야외 테라스 공간이 있어요. 이쪽이 완전 하이라이트예요. 진짜 넓고 조명들이 너무 예쁘게 되어 있어요. 완전 야외 캠핑장에 온 거 같은 느낌이 드는 곳이에요. 진짜 진짜 엄청 넓었어요!! 이쪽에도 비닐하우스가 처져 있는 자리들이 있어서 야외를 즐기기 좋을 거 같아요.




이 자리가 제일 캠핑장에 온 거 같은 느낌이 많이 들어요. 의자도 캠핑 의자로 되어 있고 앞쪽에 화로도 있어요. 화로 안에 장작을 넣어서 태울 수 있어서 따뜻하게 앉아 있을 수도 있어요. 완전 캠핑장 감성아닌가요?! 진짜 너무너무 좋았어요.



아무도 없는데 저희를 위해서 관리하시는 분이 오셔서 친절하게 불도 피워주셨어요. 캠핑장에 가야지 할 수 있는 불멍인데 카페에서 불멍을 할 수 있다니!! 가만히 앉아서 장작 타는 소리 들으면서 멍 때리고 커피도 마시고 디저트도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캠핑 온 거처럼 맛있는 것도 먹고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인 거 같아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원
아이스 바닐라 라떼 6,500원
초코 크로와상 4,500원
바질 토마토 5,000원




바질 토마토는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셨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빵은 바게트 빵 같은 느낌이고 안에 크림? 같은 게 들어 있는데 바질 맛도 나면서 어니언 크림치즈? 같은 맛이 났어요. 크로와상은 많이 달지 않고 무안한 맛이었어요. 서비스로 받은 바질 토마토가 더 맛있었어요.

바닥에 낙옆들이 다 떨어져 있어서 아무렇게나 사진 찍어도 완전 가을 느낌이 뿜 뿜 하고 노래도 클래식이 나와서 이 공간이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삼송 쪽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이런 곳을 발견해서 정말 뿌듯해요. 무엇보다 야외 공간이 정말 캠핑장에 온 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불멍 하면서 장착 타는 소리도 들고 아무 생각 없이 멍 때리기 진짜 좋은 거 같아요. 역시 자연에 있으면 힐링이 되는 거 같아요. 더 추워지면 밖에 있기 너무 추운데 아직 많이 안추워서 야외 공간을 정말 잘 이용했어요.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공간에서 맛있는 커피랑 디저트를 먹으면서 힐링기 정말 최고 같아요. 낮에 오면 또 다른 분위기가 날 거 같고 다음에는 꼭 꼭 브런치를 먹으러 오고 싶을 거 같아요.



♥️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