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김포 카페 ːː 라베니체 루프탑 카페 팜트리 cafe palmtree

by 로지다* 2021. 10. 30.
728x90
728x90

김포 카페 ː ː 라베니체 루프탑 카페 팜트리 cafe palmtree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2로 23번길 42 더 베니스-1
매일 11:00 - 23:00
@CAFEPALMTREE
주차 가능




안녕하세요
로지다입니다🐰💛

오늘은 김포 라베니체에 있는
카페 팜트리를 방문했어요.


반응형


전체적으로 시원한 휴양지 느낌이에요. 카페 이름처럼 나무들이 정말 많이 있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곳곳에 있었어요. 그중에서 그루트 피규어가 있었는데 이곳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테라스 공간이 양쪽 옆에 넓게 되어 있어서 엄청 뻥 뚫려 있는 느낌이고 3층이라서 밖을 바라보는 뷰도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야외 루프탑에는 파라솔과 타프? 도 처져 있고 공간이 너무 예쁘고 시원한 거 같아요. 저녁에는 전구가 켜져서 캠핑장 온 거 같은 느낌을 느끼 실 수 있으 실 거예요.




✔️팜트리 메뉴판

팜트리는 메뉴는 칠판에 엄청나게 크게 적혀있어요. 이쪽만 보면 외국 동남아에 온 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커피, 티, 에이드, 슬러시, 스무디, 모히또 브렌디드 음료 등 종류가 정말 다양하게 있어요. 다른 카페에 비해서 메뉴가 엄청 많고 모히또 종류들이 많이 있었어요. 그리고 티는 모두 스티븐 스미스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어요.




팜트리는 팜 블랜드, 트리 블랜드 이렇게 원두가 2가지가 있어서 원하는 취향에 맞게 원두를 고를 수 있어요. 저는 진한고 묵직한 걸 좋아해서 트리 블랜드를 주문했어요.

✔️팜 블랜드
견과류의 고소함과 베리의 산미를 느낄 수 있는 부드러운 풍미의 원두

✔️트리 블랜드
진한 다크 초콜릿의 묵직함과 긴 여운을 느낄 수 있는 세련된 풍미가 인상적인 원두



✔️Tea 종류

팜트리는 스티븐 스미스 티 메이커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티 중에서 엄청 유명한 제품이고 히비스커스, 카모마일, 루이보스, 페퍼민트, 로즈 시티 겐 마이 차, 재스민 실버 팁, 페즈, 얼그레이 캔디, 포틀랜드 블랙퍼스 등이 다양하고 신기하고 맛있는 티 종류들 많이 있어요.




✔️케이크 종류

밀크 크레이프 케이크 7,500원
티라미수 케이크 7,000원
악마의 초콜릿 케이크 7,000원
무스 케이크 6,000원
순 우유 케이크 7,000원
뉴욕 치즈 케이크 7,000원
블랙 포레스트 생크림 케이크 7,000원




쿠키 5,000원
로아커 웨하스 2,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원
밀크 크레이프 케이크 7,500원

다 아아를 좋아하는 친구들이라서 아아와 밀크 크레이프 케이크를 한 조각시켰어요. 밥을 너무 많이 먹고 가서 가볍게 한 조각만 주문했어요.

팜트리 카페는 신기하게 테이블에 진동벨 올려두는 곳이 있는데 거기다 올려놓으면 어떻게 알고 자리로 음료를 가져다주세요!! 진짜 신기한 시스템인 거 같아요.



공간도 정말 넓고 3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뷰를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저녁 되면 더 예쁜 노을도 볼 수 있어서 저녁에 방문하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김포 라베니체는 저녁이 예뻐서 저녁에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