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원흥 맛집 ːː분위기 좋은 이탈리아 레스토랑 에덴파스타

by 로지다* 2022. 1. 18.
728x90
728x90

원흥 맛집 ː ː 분위기 좋은 이탈리아 레스토랑 에덴 파스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권율대로 672
봄 오피스텔 2층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점심 last - 14:00 저녁 last -21 : 00
휴무 일요일
주차 가능





안녕하세요
로지다입니다🐰💓

오늘은 원흥역 쪽에 있는 이탈리아
레스토랑 에덴 파스타를 방문했어요.

에덴 파스타는 브레이크 타임이
3시~5시까지니깐 꼭 참고해주세요.




☑️내부 모습

들어가자마자 깔끔하고 엄청 깨끗한 느낌이 들었어요. 우드톤으로 되어 있어서 아늑하고 따뜻하게 느껴졌어요. 테이블이 많이 없는 작은 매장이고 테이블이 많이 없어서 프라이빗하게 느껴졌어요.
좌석이 몇 개 없어서 조용하게 식사하기도 좋고 테이블 간의 간격이 넓은 편이라서 요즘 같은 시국에도 더 좋은 거 같아요. 이 날은 저희밖에 없어서 정말 레스토랑은 빌린 느낌이었어요.




☑️메뉴

샐러드, 파스타, 피자, 리조또 종류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고 가격 부분이 정말 착해서 더 좋았어요. 요즘에 가성비 좋은 이탈리아 레스토랑 찾기 쉽지 않은데 정말 가성비 최고인 곳인 거 같아요. 깜박하고 메뉴판을 찍지 못했어요🥲..



☑️까르보나라 1,0

우리가 아는 맛이지만 그래도 진짜 맛있었어요. 소스도 맛있고 안에 들어가 있는 재료들도 조화롭게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소스가 맛있어서 까르보나라 좋아하시는 분들이 정말 좋아하실 거 같아요!! 한번 꼭 드셔보세요.




☑️로제 리조또 1,1

로제 리조또는 처음 먹어보는거 같은데 리조또도 맛있었어요. 안에 흰밥이 아닌 흑미밥이 들어가 있고 안에 들어가 있는 버섯이랑 새우도 통통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정말 소스까지 싹싹 먹었어요. 저의 픽은 로제 리조또 입니다. 리조또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리조또 드셔 보세요. 로제 소스도 정말 맛있어요. 에덴 파스타는 정말 소스 맛집인 거 같아요. 피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반응형




☑️마르게리따 피자 1,0

피자 도우가 쫀득쫀득하고 치즈도 잘 늘어나고 화덕피자 같은 맛이었어요. 피자가 작은 편이라서 2명 이서도 충분히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작은 만큼 가격도 저렴한 거 같아요. 피자도 역시 꿀맛!! 다음에는 고르콘졸라 피자를 꼭 먹어봐야겠어요. 피자도 강추!!





저녁이라서 그런지 더 아늑하고 분위기도 좋고 조용해서 정말 좋았어요. 소규모 레스토랑이라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대신 자리가 많이 없기 때문에 미리 꼭 예약을 하고 가는 게 좋을거 같아요.

세팅도 깔끔하고 예쁘게 되어 있고 음식도 너무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또 오고 싶은 곳이에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가격이 정말 착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을 꼭 먹어 봐야겠어요. 그리고 급 tmi 지만 20대 마지막이라고 친한 동생들이 깜짝 케이크를 해줬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앞으로 행복한 꽃길로만 가득가득할 것만 같아요. 나의 베비들 고마워😉♥️


삼송 ːː  버디 케이크🎄♥️ 레터링 케이크, 주문제작 케이크 ,크리스마스 연말 케이크 추천

삼송 ː ː  버디 케이크🎄♥️ 레터링 케이크, 주문제작 케이크 , 크리스마스 연말 케이크 추천 버디 케이크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세솔로 25 1층 @buddycake 카카오 채널 buddycake 0507-1356-0668 주차 가

rosieda.tistory.com


도시락 케이크도 있고 주문 제작 케이크도 있어요. 크리스마스때 여기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주문했는데 링크 남겨둘께요 참고해 주세요.





♥️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