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독립문 맛집 ːː 분위기 좋은 한옥 브런치 레스토랑 독립밀방

by 로지다* 2022. 1. 19.
728x90
728x90

독립문 맛집 ː ː   분위기 좋은 한옥 브런치 레스토랑 독립밀방




서울 종로구 통일로 12길 10-18
평일 12:00 -21:00
브레이크 16:00-18:00
02-722-3418
@dongnip_millbang
유료 주차 가능





안녕하세요
로지다입니다🐰🧡

오늘은 독립문 쪽에 있는
독립밀방이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독립밀방은 신라호텔 10년 경력의
이상훈 셰프님 운영하시는 곳이에요.

여기 말고도 익선 디미방, 익선 잡방이 있고
이곳은 3번째로 문을 연 매장이라고 합니다.




☑️입구

독립문역 3번 출구에서 4분 정도만 걸으면 길가 쪽에 독립밀방이 있어요. 외관이 옛날 집 느낌처럼 특이하게 되어 봤어요. 밖에서 봤을 때는 들어오는 문쪽만 뚫려있고 벽으로 이렇게 다 감싸져 있어요. 뭔가 주변과 불리 된 공간을 만들려고 한건지? 담벼락도 높고 들어가는 문도 한쪽에 작게 뚫여 있어서 신기했어요.


☑️주차 팁

경희궁자이 4단지 주차하고 상가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나와서 5분 정도 걸으시면 독립밀방이 있어요. 대신 무료는 아니에요😓 직원분께 주차권을 달라고 하시면 1시간에 1,500원 주차권을 구매할 수 있어요. 꼭 참고해주세요!!





주말에 방문 예정이었어서 미리 네이버 예약으로 12시에 예약해서 다녀왔는데 역시 예약하길 너무 잘했어요!! 도착했는데 손님들이 줄을 서있었어요!!.. 정말 예약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편하게 방문하시려면 꼭 꼭 예약 필수인 거 같아요 꼭 예약하고 다녀오세요.




들어오자마자 정말 깜짝 놀랐어요!! 정말 밖이랑은 정말 다른 공간이에요. 밖에서 봤을 때 내부가 이렇게 예쁘다는 건 정말 들어오지 않는 이상 아무도 모르실 거 같아요. 한옥과 갈대의 조합이 정말 예쁜 거 같아요. 전면에는 전신 거울들이 있어서 예쁘게 사진 찍기도 좋고 거울이 반사돼서 공간도 더 넓게 느껴지는 거 같아요.


012


☑️내부 모습

운 좋게 창가 자리를 배정받아서 창가 자리에 앉게 됐어요. 창가 자리가 제일 예쁜 자리인 거 같이요. 지정이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2인 이서 방문하시면 창가 자리로 꼭 앉아보세요!! 창가 자리 추천해드려요. 근데 창가 자리는 딱 2개밖에 없어서 앉기 힘든 자리 일 수도 있을 거 같아요😳 그 외에 이렇게 다른 자리도 있고 안쪽 공간에는 방 같은 느낌으로 4인 테이블로 2개 좌석이 있어요.


012


☑️메뉴판

샐러드, 파스타, 스테이크, 브런치 종류 등 메뉴가 다양하게 있어요.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메뉴도 있고 디저트로 케이크, 쿠키 음료로는 커피, 에이드, 와인, 맥주, 티, 주스 종류 등이 있어요. 식사부터 브런치, 디저트까지 한 번에 다 해결할 수 있는 곳인 거 같아요. 너무 좋은 공간인 거 같아요.




☑️식전 빵

깜바뉴 빵과 이즈니 버터가 같이 제공돼요. 빵에 버터 발라먹으면 다 아는 맛이지만 그래도 너무너무 맛있고 빵도 따뜻해서 더 맛있었어요.




☑️쉬림프 갈릭 스파이스 파스타 18,500원

할라피뇨의 매운맛과 새우, 갈릭 콩피가 어우러진 파스타예요. 안에 새우도 듬뿍도 들어가 있고 오일 파스타라서 느끼할 수도 있는데 할라피뇨의 매운맛과 갈릭 콩피 때문에 너무 맛있었어요. 평상시에 마늘은 잘 안 먹는데 새우랑 갈릭 콩피랑 곁들어서 면이랑 같이 먹으니깐 오일리 하지만 깔끔하면서 맛있었어요.




☑️훈제햄 라따뚜이와 수란 19,000원

비주얼만큼 맛도 좋아요. 안에 훈제햄과 토마토 아보카도 등 야채들과 미니 감자가 통으로 들어가 있어요. 감자가 이렇게 통으로 들어간 라따뚜이는 처음 보는 거 같아요. 미니 감자라서 감자가 너무 귀여웠어요☺️🥔 위에 수란 터트려서 감자랑 햄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

반응형



이런 인증샷은 빠질 수 없는 거 아시죠?! 수란 터지는 스르륵 터지는 영상 갑니다😉✨





수비드 플랭크 스테이크 37,000원

부드럽게 저온 조리하여 숯 오일에 구워낸 스테이크이고 굽기는 미디엄으로 제공돼서 나오고 그 외에 감자튀김과 시저 샐러드도 같이 제공돼서 나와요. 그냥 진짜 스테이크 너무 맛있어요. 진짜 부드럽고 육즙이 정말 짱짱!! 소금, 홀그레인 머스터드 , 고추냉이 마요? 소스가 있어서 원하는 소스 찍어서 먹으면 더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수비드 스테이크는 처음인데 저온에서 오랫동안 익혀서 그런지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시저 샐러드도 신선하고 맛있고 감자튀김도 진짜 맛있었어요. 얇아서 진짜 바삭바삭해요. 이런 감자튀김이면 정말 계속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진짜 계속 손이 가는 중독되는 맛이에요. 정말 다 맛있어서 친구랑 흡입했어요!!😋✨




친구가 임신을 해서 정말 맛있는 곳을 데려가고 싶었는데 너무너무 맛있다고 좋아해서 정말 뿌듯했어요. 배속에 있는 동글이도 행복했기를☺️♥️ 분위기도 좋고 맛도 너무 좋아서 다음에도 꼭 또 가고 싶은 곳이에요!! 데이트 장소로도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식사도 가능하고 가볍게 브런치나 디저트 커피 마시기도 좋고 또 한 번에 다 해결할 수 있어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인 거 같아요. 독립문 맛집을 찾으신다면 꼭 한번 꼭 가보세요. 요즘 눈도 많이 오고 날씨도 추워지는데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그럼 이만👋🏻




♥️와 구독 부탁 들려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