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일산 맛집 ːː 삼송 스칸센 신상 브런치 맛집 더 코너 비스트로

by 로지다* 2022. 5. 17.
728x90
728x90

일산 카페 ː ː 삼송 스칸센 신상 브런치 맛집 더 코너 비스트로




경기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88-156
매일 10:30 - 19:30
브레이크 타임 15:00 -16:30
050713680303
주차 가능





안녕하세요
로지다입니다🤭💕

오늘은 삼송 스칸센에 새로 생긴
더 코너 비스트로를 방문했어요.



✔️입구

들어가는 입구에도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좌석이 3개 정도 있어요. 요즘 같은 날씨에는 야외가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삼송 스칸센은 건물이 유럽풍으로 되어 있어서 분위기 있게 밖에서 먹기도 좋은 거 같아요.

012


✔️내부 모습

옆으로 넘기면서 보세요➡️➡️

노래가 좀 크게 나오고 뭔가 음악도 뭔가 펍 같은 분위기였어요. 저녁에 오면 더 펍 같은 공간일 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펍 같은 공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방문 하면 좋아하실 거 같아요.

012


✔️야외 테라스

옆으로 넘기면서 보세요➡️➡️

들어가는 입구 앞에만 야외테이블이 있는 줄 알았는데 내부로 들어오면 또 밖으로 나가는 문이 있는데 그쪽에 더 좋은 야외 테이블이 있어요. 이쪽 공간이 정말 좋은 거 같아요. 덥지 않게 파라솔도 있어서 햇볕도 가려주고 앉아 있으니깐 바람이 솔솔 불어서 정말 시원하고 좋았어요. 이 자리가 제일 명당자리인 거 같아서 이쪽에 앉았어요. 이쪽 자리로 선택하길 잘한 거 같아요.

012345


✔️메뉴판

옆으로 넘기면서 보세요➡️➡️

햄버거, 브런치, 커피, 주류 등이 있고 햄버거 종류도 다양하고 브런치 메뉴로는 파스타, 브런치 플래터, 에그 베넥딕트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이 있어요. 더코너 비스트로는 시드니에서 퓨전 아메리칸 모던 이탈리안 셰프로 15년을 근무한 오너 셰프 존박 씨가 직접 운영하는 곳이고 햄버거 패티도 수제로 만들고 거구인 셰프님의 한 끼 기준으로 만들어 양도 많다고 합니다.



✔️주문하는 곳

메뉴판에서 메뉴를 보고 정해도 되고 키오스크에서 사진을 보면서 메뉴를 주문할 수 있도 있어요.
요즘에는 키오스크 주문하는 곳이 많은 거 같아요. 메뉴판보다 키오스크에는 메뉴 사진도 나와있어서 메뉴 보기도 편하고 어떤 메뉴가 있는지 전체적을 보면서 메뉴를 고를 수 있어서 더 편한 거 같아요. 배민, 요기요, 쿠팡 이츠에서도 배달 주문이 가능해요.



✔️셀프바

소스류(케첩, 스리라챠), 파우더(치즈, 고춧가루)
물티슈, 충전기, 전자레인지 등이 있어서 자유롭게 사용하면 되고 음식을 다 먹은 다음에는 셀프로 셀프바에 그릇 넣는 칸에다에다 넣어주면 돼요. 아래쪽에 있어서 잘 보이지는 않아서 처음에는 몰랐는데 셀프바 아래쪽에 있어요.



✔️와인 판매 이쪽에는 와인 파는 공간도 있어요. 와인 종류도 다양하게 있고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이 햄버거랑 브런치 메뉴랑 즐기기도 좋을 거 같아요.

지금 이달의 와인이 행사도 하고 있어요
레드& 화이트 정상가 ₩29,000 이벤트가 ₩19,000으로 행사를 하고 있어요. 와인 자주 구매하시는 분들이나 브런치 먹으면서 와인도 즐기고 싶은 분들도 방문하면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


시그니처 버거 , 브런치 플래터를 주문했도 그 외에 피클, 코울슬로, 바게트 빵도 같이 나와요. 브런치 플래터도 푸짐하게 나오고 햄버거도 정말 먹을 직스러웠어요. 비주얼이 정말 굿인거 같아요.




✔️시그니처 버거 8,000원

밀크번, 양상추, 토마토, 버섯, 특제소스, 양파, 피클, 체다치즈, 140g 패티, 로메인이나 상추가 아닌 양상추를 사용해서 프레쉬한 버거

수제버거는 수제버거만의 맛있는 맛이 있는 거 같아요. 뭔가 신선하면서 건강한 맛인데 맛있는 햄버거 맛이 나는 거 같아요. 고소하면서 담백하고 소스도 맛있고 직접 만든 패티 고기도 맛있고 정말 맛있고 잘 먹었어요.



✔️브런치 플래터 for 2 2,2000원

수제 베이컨, 소시지, 스크램블, 샤워 도우, 해쉬브라운, 구운 버섯, 방울토마토, 마늘이 들어간 브런치예요. 2명이서 먹기 충분한 양이고 푸짐하게 나왔어요. 하나하나 다 맛있었고 야외에서 먹는 브런치라서 더 맛있게 먹었던 거 같아요.



음식도 맛있고 공간도 좋아서 다음에 또 오고 싶은 곳이에요. 다음에 또 다른 메뉴를 먹어보러 꼭 다시 와봐야겠어요. 요즘 삼송 스칸센에 새로운 것들이 점점 많이 생기고 있는데 앞으로 자주 오게 될거 같은 곳이에요. 아직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되서 가게들이 많이 없지만 나중에 사람 많아지기 전에 자주 자주 와야겠어요. 그럼이만😉




♥️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