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일산 신원동 빵집 ːː 본비 비건 베이커리 Bonne Vie

by 로지다* 2022. 5. 28.
728x90
728x90

일산 신원동 빵집 ː ː 본비 비건 베이커리 Bonne Vie




경기 고양시 덕양구 신원로 1길 7
매일 11:30 - 19:00
휴무 월, 토, 일요일
@mybonnevie



안녕하세요
로지다입니다🐰💕

오늘은 고양 신원동에 있는
본비 비건 베이커리를 방문했어요



✔️입구

본비 비건 베이커리는 쌀가루, 통밀, 현미, 유기농 설탕 등의 건강한 채식 재료들도 수제로 빵을 만든다고 합니다. NO버터, NO우유, NO달걀, NO밀가루, NO백설탕, NO 생크림이 안 들어가 가고 당일에 만들어서 판매를 하고 있어요.

01234


✔️오늘의 라인업

감자 빵, 쿠키, 호밀 바게트, 올리브 치아버타, 플레인 식빵, 홍국 고구마 식빵, 무화과 식빵 고구마 팥 크럼블, 흑임자 밤 크럼블 쑥 팥 크림 크럽블 단호박 스콘, 초코 브라우니 등이 있어요.

빵 종류는 매일 똑같은 건 아니고 당일 매장 판매 제품은 인스타에 공지돼서 원하는 빵이 있으신 분들은 인스타로 라인업은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반응형



✔️본비 메뉴판

식빵 , 그래놀라, 크럼블 , 파운드 , 스콘 , 머핀 , 감자 빵, 브라우니, 쿠키 등이 있어요. 본비 비건 베이커리에서 판매되고 있는 빵들을 전체적으로 보실 수 있어요. 케이크 또는 대량 주문은 사전에 미리 예약을 통해서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늘 저는 무화과 식빵 , 고구마 팥 크럼블, 초코 브라우니를 구매했어요. 무화과 식빵은 8조각 정도가 들어 있는 거 같아요.

평소에 비건 빵들은 자주 먹는 편인데 본비 비건 베이커리 빵의 비건 빵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무화과 식빵

안에 무화과가 쏙 쏙 들어가 있어서 달콤한 맛도 나고 담백하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빵도 부드럽고 살짝 구워서 먹으니깐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초코 브라우니 4000원

꾸덕하면서 쫀쫀한 브라우니 느낌이에요. 초코지만 많이 안 달아서 너무 단거 안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실 거 같아요.



✔️고구마 팥 크럼블 4500원

안에 고구마랑 팥이 층층으로 들어가 있고 크럼블에서 땅콩버터 맛이 났어요. 고구마랑 팥 들어가는 크럼블은 처음 먹어봤는데 고소하고 달콤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3가지 빵들을 다 맛있게 먹었지만 저는 무화과 식빵이 제일 맛있었어요.  버터, 우유, 설탕 이런 것들이 안 들어갔는데도 맛있는 게 너무 신기한 거 같아요. 비건 빵이라 건강한 재료들이 들어가서 어린이 간식이나 빵 먹으면 소화가 잘 안 되시는 분들, 유제품이나 알레르기 있는 분, 다이어트하시는 분에게 정말 좋은 빵인 거 같아요. 맛있게 먹어서 앞으로 자주 방문하게 될 거 같아요. 건강에 좋은 재료들만 들어가서 정말 믿고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본비 베이커리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동물성 재료를 안쓰고 최고의 유기농 재료로 모든 제품을 만드는 비건 베이커리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본비 베이커리는 스마트스토에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매장에서 구매하지 못할 때는 스마트 스토어에서 편하게 주문도 하고 원하는 메뉴를 찾아서 주문할 수 있어요.





♥️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