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일산 맛집 ːː 기념일,데이트 할때 꼭 오고 싶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레오네

by 로지다* 2022. 7. 9.
728x90
728x90

일산 맛집 ː ː   기념일, 데이트할 때 꼭 오고 싶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레오네🥂🤍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경의로 461 1층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17:30
휴무 수요일
031-902-0907
@leone_ilsan






안녕하세요
로지다입니다🐰✨

오늘은 친구 생일파티를 위해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레오네를 방문했어요



레오네는 전화 예약으로만 예약이 가능하고
예약을 하면 카카오톡 메시지로 예약했다는 메시지가 도착해요.


레오네 외관은 그냥 그랬은데 안으로 들어가는 순간 와?! 하게 되는 인테리어예요. 일산에 이렇게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 있는지 몰랐어요. 그리고 슬의 생에서 병원 앞 레스토랑 장면이 나오는데 바로 그곳이 레오네라고 합니다.



✔️내부 모습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모던한 느낌이고 좀 어두운 편이어서 아늑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였어요. 노래도 재즈 음악이 나오고 진짜 분위기 너무 좋아서 정말 좋은 곳에 있는 거 같은 느낌을 느낄 수 있어요. 안쪽에는 룸으로 되어 있는 곳도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되어 있어요. 데이트나 기념일 소개팅할 때 방문하기 좋은 곳인 거 같아요. 그리고 이렇게 진열되어 있는 와인 셀러는 처음 보는 신기하고 멋있었어요.



✔️세팅

접시, 나이프, 냅킨, 물컵,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고 테이블에 조명도 놓여 있어요. 물은 생수병으로 나오는데 에비앙으로 나왔어요. 물까지 신경 써서 주시는 거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메뉴 종류

샐러드, 감바스, 스튜 , 스테이크 , 크림, 로제 , 오일 파스타, 뇨끼, 디저트로 티라미슈 등이 있었어요. 깜박하고 메뉴판을 찍지 못했어요..🫠

메뉴판 ⬅️⬅️
메뉴 가격 및 종류는 여기를 눌러주세요




✔️와인 콜키지 1병 20,000원

레오네에 있는 와인도 마실 수 있고 콜키지도 가능한 곳이에요. 와인 러버 친구가 있어서 샴페일이랑 레드와인을 2병 챙겨 와서 마셨어요.



와인에 맞는 컵도 준비해주시고 직접 오픈해주시고 따라 주셨어요. 친구가 가져온 샴페인으로 먼저 시작!! 👩🏻이 생일 축하해😉💕짝짝~~




먼저 식전 빵과 올리브가 같이 나와요. 식전 빵과 말 돈 소금, 엑스트라 버진이 준비되어 나오고 엑스트라 버진에 빵을 푹 찍어서 소금에 살짝 찍어서 먹으라고 말씀해주셨는데 뭔가 색다른 거 같으면서 고소하고 짭짤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올리브가 진짜 맛있었어요!! 평소에 먹던 올리브 맛이 아니었는데 알고 보니깐 레오네에서 직접 올리브를 만드신다고 해요.



딸렸다 만조(스테이크 샐러드) 36,000원

레오네에서 인기 많은 메뉴 위주로 주문했는데 스테이크 샐러드는 꼭 먹어야 되는 메뉴인 거 같았어요. 샐러드와 스테이크가 같이 나와서 샐러드도 먹고 스테이크도 먹고 두 가지 메뉴를 한 번에 먹을 구 있는 메뉴인 거 같아요. 비주얼도 좋고 맛도 맛있었어요.



모차렐라 바질 토마토소스 가지구이 21,000원

가지 위에 토마토소스가 올라가고 치즈가 듬뿍 울리 가져 있어요. 평소에 가지 좋아하는데 역시 토마토소스, 치즈, 가지의 조합은 정말 환상의 궁합인 거 같아요.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화이트 트러플 크림 리소토 2,7000원

트러플의 풍미와 크림의 조합이 정말 진하고 맛있었어요. 식감 있는 버섯도 씹히고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제가 먹은 음식 중에 저는 화이트 트러플 크림 리소토가 제일 맛있었어요.



명란 새우 알리 올리오(오일 파스타) 28,000원

위에 명란이 올라가서 짭짤하면서 청양고추도 들어가서 살짝 매콤함도 느껴지면서 새우도 통통하고 면이랑 같이 먹으니깐 맛있었어요.



레오네에서 파는 제품들이에요. 저는 올리브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올리브를 구매했어요. 올리브 가격은 9000원이에요. 나중에 파스타나 와인 안주로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


어쩌다 보니 사람이 아무고 없어서 레오네를 통으로 다 빌린 거 같은 느낌이었어요. 마감이 10시까지인데 이때가 9시쯤이었어요. 널찍하고 볼수록 분위기도 너무 좋고 정말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기념일이나 중요한 날 아니면 소개팅하면 100% 만족할 거 같은 곳이에요. 음식도 맛있고 분위도 너무 좋고 일산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꼭 방문해 보세요.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