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일산 원흥 맛집 ːː 미국으로 떠나는 수제버거 맛집 레이지버거 클럽

by 로지다* 2022. 7. 20.
728x90
728x90

일산 원흥 맛집 ː ː   미국으로 떠나는 수제버거 맛집 레이지 버거 클럽🍔⛱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740 1층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휴무 설 추석 당일
0507-1362-2144







안녕하세요
로지다입니다💙✨

오늘은 삼송, 원흥 근처에 있는
레이지 버거 클럽에 방문했어요.




✔️입구

오늘 날씨가 너무 좋고 하늘도 예뻐서 그런지 뭔가 외국 느낌이 나는 거 같아요. 미국에 이런 식으로 되어 있는 간판들이 많은 거 같던데 입구 앞에서 사진 찍기도 좋은 거 같아요.






✔️웨이팅

사람이 많을 때는 웨이팅도 많이 있는 거 같아요.
저는 주말에 방문했었는데 다행히 3자리 정도 있어서 웨이팅 안 하고 바로 자리를 잡았어요. 혹시 모르니 방문하실 때 테이블링 어플로 한번 확인해보고 방문해 주세요.




✔️내부 모습

1층, 2층, 야외 테이블 자리로 되어 있어요. 1층 자리는 이렇게 2인 자리도 있고 4인 테이블 자리로 되어 있어요. 4인 자리는 사진을 못 찍었네요..




이쪽이 2층도 자리예요. 1층보다 훨씬 넓고 테이블도 많고 단체 자리도 있어서 단체로 오기도 좋고 가족들 단위로도 많이들 오시는 거 같아요.




✔️야외 테이블

밖으로 나가면 바로 옆에 야외 테라스 자리가 있어요. 야외가 예쁘지만 요즘 같은 날씨에는 너무 더워서 밖에서 절대로 못 먹을 거 같아요. 날씨가 선선해지면 다음에는 밖에 앉아서 먹어봐야겠어요. 밖에 자리 정말 좋은 거 같아요.




✔️메뉴판

베이컨 버거, 클래식 버거, 레이지미 버거, 새로 나온 마이 널스 버거 등이 있고 버거랑 감자튀김이랑 같이 먹을 수 있도록 세트 메뉴도 있어요. 프렌치프라이 말고 어니어링도 있어요. 사이드 메뉴로는 갈릭 프라이드, 치폴레 프라이드 , 뉴욕 버펄로 윙, 치킨 앤 칩스 등이고 음료로는 탄산음료, 셰이크, 맥주 종류 등이 판매되고 있어요.




버거 종류가 많이서 어떤 햄버거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레이지 미 버거와 레이지 갈릭 버거를 주문했어요. 세트로 주문해서 사이즈 메뉴는 프렌치프라이 반 , 어니언링 반으로 반반으로 주문하고 콜라를 주문했어요. 햄버거 먹을 때 프렌치프라이랑 콜라는 필수인 거 같아요.

반응형





햄버거 좋아하는데 비주얼이 진짜 맛있어 보여요. 프렌치프라이는 햄버거 먹을 때마다 먹지만 어니언링은 먹을 일이 잘 없는데 이렇게 주문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딱 봐도 알겠지만 왼쪽 햄버거가 레이지 갈릭이고 오른쪽이 레이지 미 버거예요. 프렌치프라이 소스로 케첩이 나오고 주황색 소스는 어니언링 소스예요.




✔️레이지 미 세트


레이지 미 버거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수제버거를 먹은 거 같아요. 역시 시그니처 버거는 괴니 시그니처 버거기 아닌 거 같아요. 이곳에 오면 꼭 레이 지미 버거를 먹어주세요. 안에 내용물도 꽉 차게 들어가 있고 패티도 맛있고 안에 들어가 하우스 바비큐 소스랑 갈릭마요 소스도 정말 맛있었아요. 안에 어니언링도 들어갔는데 조합이 정말 좋은 거 같아요.




햄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레이지 버거 클럽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진짜 수제버거 맛집인 거 같아요. 진짜 진짜 강추!!입니다. 저도 다음에 수제 버거 먹고 싶을 때 또 방문해야겠어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