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제주도 맛집 ːː 제주도 오면 한번 쯤은 꼭 먹어야 고사리 육계장 찐 맛집 우진 해장국

by 로지다* 2022. 7. 31.
728x90
728x90

제주도 맛집 ː ː   제주도 오면 한번쯤은 꼭 먹어야 고사리 육개장 찐 맛집 우진 해장국🍚🤎






제주 제주시 서사로 11064-757-3393
매일 06:00 -22:00
064-757-3393
주차 공영주차장







안녕하세요
로지다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공항 근처에 있는 유명
제주도 찐 맛집 우진 해장국을 방문했어요.




✔️입구

제주도 오면 꼭!! 먹어야 되는 음식이라고 해서
방문했는데 평일인데도 정말 웨이팅이 심했어요.
유명하다고는 들었는데 이렇게 까지 인기가 많은 곳인 지는 몰랐어요.




✔️주차장

우진 해장국 옆에 바로 공영 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타고 오신 분들은 공영 주차장에 편하게 주차를 할 수 있어요. 근데 우진 해장국에 오신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주차장 자리도 많이 꽉 차있어서 자리가 많이 안 남아 있었어요.

식사할 경우 1시간 할인권이 제공되고 일요일, 공휴일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웨이팅 대기실

웨이팅이 많아서 그런지 대기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밖에 날씨가 더웠는데 대기 장소는 에어컨도 나오고 시원했어요. 대기장소에 있다가 방송으로 순번을 부르면 손들라고 말씀해주시는데 카메라고 확인하고 있는지 확인하시는 거 같아요. 대기가 너무 많다 보니 대기 번호를 받고 그냥 가시는 분들도 많은 거 같아요.




저는 12시쯤 방문했는데 1시 반쯤 들어갔어요..
1시 반은 기다린 거 같아요. 저희는 차에서 대기하다가 중간중간에 한 번씩 나가서 몇 번 인지 확인했어요. 드디어 우진 해장국 입성!! 진짜 이렇게 오래 기다려본 적 처음인 거 같아요.. 정말 고사리 육개장 맛이 너무 궁금해지네요.



✔️메뉴판

메뉴는 간단했어요. 고사리 육개장, 몸국 ,사골 해장국,녹두빈대떡이 있어요. 이 중에서 고사리 육개장과 몸국을 제일 많이 드시는 거 같아요.




✔️밑반찬

깍두기, 부추, 고추, 오징어젓갈, 된장이 나와요. 그리고 고추 엄청.. 매워요!! 그것도 모르고 한입 크게 먹었다가 입에서 불나는 줄 알았어요




✔️고사리 육개장 10,000원


5분 정도 있다 음식이 바로 나왔어요. 비주얼은 과연 무슨 맛일까 하는 비주얼이었어요. 고사리 육개장은 생소하기도 하고 파는 곳이 없다 보니 맛이 정말 1도 상상이 안 갔어요.

반응형



걸쭉하고 진하면서 깊은 맛이 나고 되게 고소하면 서도 담백한 맛있었어요. 안에 고기도 들어있는데 고사리만큼이나 잘게 들어있어 부드럽게 씹히고 술술 들어갔어요. 식감이 되게 새롭고 색다른 맛 같으면서도 익숙한 맛이라서 맛있게 먹었어요. 고사리를 이렇게 해서 먹는다는 게 신기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이들도 같이 먹기 좋을 거 같아요. 고사리와 고기가 듬뿍 들어가서 건강에도 정말 좋을 거 같음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밑반찬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우진 해장국 택배

인기가 많다보니 전국 택배도 가능해요. 근데 바로 받을 수 있는건 아니고 3개월!!.. 이 걸린다고 합니다. 택배 주문 하실 때 꼭 언제쯤 오는 지 물어보세요. 밑반찬으로 오징어젓갈도 나오는데 먹고 맛있어서 사가시는 분들도 많은거 같아요.




제주도 오면 한번쯤은 꼭 먹어봐야 되는 곳이 맞는 거 같아요!! 사람 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엄청 나게 막 특별한 맛은 아니였지만 고사리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고 고소하고 단백맛이 쑥쑥 들어가는 맛이었어요. 거기에 밑반찬 까지 올려먹으면 더 최고!! 웨이팅이 너무 심하지만.. 한번 쯤은 제주도 가시면 꼭 먹어보시는 걸 추천 드려요. 그럼 이만😉






♥️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