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제주도 맛집 ːː 제주 공항 근처 청귤 소바 맛집 도토리키친

by 로지다* 2022. 7. 30.
728x90
728x90

제주도 맛집 ː ː 제주 공항 근처 청귤 소바 맛집 도토리 키친🌰🏡



제주 제주시 북성로 59 1층
매일 10:30 - 16:30
라스트 오더 16:00
0507-1463-1021
주차 공영주차장 이용




안녕하세요
로지다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소바 맛집
도토리 키친을 방문했어요.





✔️입구

도토리 키친은 제주도의 대표 과일인 감귤의 미성숙과 인 풋귤을 이용하여 도토리 키친에서 자체 개발한 요리라고 합니다. 매일 끓이고 48시간 도안 숙성시킨 쯔유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저는 테이블링 어플로 예약이 가능해서 공항에서 내리자마자 테이블링 어플로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웨이팅이 많아서 미리 꼭 테이블링 어플을 이용해서 미리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012


✔️내부 모습

테이블과 의자 바닥까지 우두톤으로 되어 있고 4인 테이블, 2인 테이블, 1인 자리 등 다양하게 있고 1인 자리도 있어서 혼자 방문해서 식사하기도 좋은 곳인 거 같아요. 안쪽에 자리는 몇 자리 없어서 제일 앉고 싶은 자리 일 거 같아요. 창문도 크게 있어서 밖을 보면서 식사하기 좋은 자리인 거 같아요.




✔️메뉴판

1인 세트 메뉴 2가지, 청귤 소바, 냉소바가 있고
사이즈 메뉴로는 닭껍질 교자, 소바 롤, 톳 유부초밥, 새우 감자 크로켓, 음료로는 맥주, 탄산음료 등이 있어요. 메뉴가 간단한 편이에요.




도토리 키친은 주문 동시에 조리가 들어가서 주문 후 10분 ~15분 정도 소요가 되고 주문은 선불이고 물은 셀프입니다. 꼭 참고해 주세요.




✔️1인 세트 - 청귤 소바 + 새우 감자 크로켓


쟁반에 이런 식으로 깔끔하게 음식이 나와요. 위에 청귤이 올라가서 비주얼이 정말 예쁘네요. 청귤이 올라간 소바는 처음인데 어떤 맛일지 정말 궁금하고 새우 감자 크로켓도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제주도 도착해서 처음 먹는 음식이라서 더 맛있을 거 같은 느낌이에요.


반응형



✔️청귤 소바 먹은 방법

무와 고추냉이를 잘 섞어서 바닥까지 저어서 섞어서 먹으리고 말씀해주셨어요.




청귤 소바 먹는 방법을 참고해서 잘 섞어서 면이랑 청귤이랑 이렇게 같이 먹었는데 진짜 꿀맛!! 청귤이 올라가서 상큼하면서 더 시원한 맛이 이라고 해야 되나?! 청귤이랑 같이 먹으니깐 단맛, 신맛, 쌉싸름 맛 등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육수에서도 청귤 향이 들어있어서 청귤 향이 많이 느껴지고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청귤이랑 소바랑 이렇게 잘 어울릴지 몰랐는데 정말 잘 어울렸어요. 일반 소바 보다 청귤이랑 먹으니깐 색다른 맛이면서 정말 맛있었어요.




새우 감자 크로켓도 맛있었어요. 금방 나와서 따뜻하고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고 고소하면서 담백하고 칠리소스에다가 찍어 먹으니깐 더 맛있었어요. 역시 튀김은 따뜻해야 맛있는 거 같네요.




✔️1인 세트 - 청귤 소바+ 톳 유부초밥


톳, 계란, 당근이 들어간 유부 초밥인데 밥이 안 들어가서 어떤 맛일까 했는데 톳이 들어가서 오독오독 씹히는 맛도 있고 담백하고 고소하고 생각보다 더 맛있었어요. 새우 감자 크로켓보다 톳 유부초밥이 더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진짜 깨끗이 설거지를 했다고 합니다. 하나도 안남기도 다 먹었어요. 정말 여름에는 시원한 냉소바가 최고인 거 같아요. 청귤 들어간 냉소바 정말 먹고 반했어요. 청귤 들어간 냉소바는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는 음식인 거 같아서 제주도 오시면 꼭 드셔 보는 걸 추천드릴게요.





♥️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