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제주도 맛집 ːː 구좌읍 월정리 혼밥 하기 좋은 솥밥 맛집 담백 갈치 솥밥 강추!!

by 로지다* 2022. 8. 2.
728x90
728x90

제주도 맛집 ː ː 구좌읍 월정리 혼밥 하기 좋은 솥밥 맛집 담백 갈치 솥밥 강추!!🐟🍚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518 월정스캔들
매일 09 : 00 - 16 : 00
라스트 오더 15 : 30
0507-1494-0208
주차 가능






안녕하세요
로지다입니다🐰💛

오늘은 월정리 해변 쪽에 있는
담백이라는 솥밥 맛집을 방문했어요.




✔️입구

입구 쪽에 대기하시는 분들이 앉아 있을 수 있게 의자가 몇 개 있고 바로 앞에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여기도 대기가 있는 편이라서 입구 대기명단이 있어서 이름, 핸드폰 번호, 인원, 어떤 메뉴를 주문할 껀지 까지 적어 놓고 대기하시면 돼요.




9시부터 4시까지 하는 곳인데 3시 전에 마감이 된 거 같아요. 진짜 인기가 많은 곳인 거 같아요. 바로 앞에 월정리 해변도 있어서 많이들 방문하시는 거 같아요. 바로 앞에 해변도 있고 주변에 소품샵도 있고 구경거리도 많이서 밥먹고 주변을 즐기기 좋을 거 같아요.




✔️내부 모습

4인 테이블 3개 , 바 테이블이 이렇게 있어요. 작은 매장이고 자리가 많이 없어서 대기가 많을 수밖에 없지만 그래도 회전율이 빠른 편인 거 같아요. 식사 메뉴는 3가지가 있고 추가 메뉴로 전복 버터 구이가 있어요.




✔️갈치 솥밥 17,000원

대기할 때 미리 메뉴까지 같이 적어놔서 그런지 자리를 잡으니깐 음식이 금방 나왔어요. 이렇게 1인 상으로 나오고 미역국, 열무김치, 간장새우, 장아찌, 고추양념장, 고구마 무스가 같이 나와요.



갈치 솥밥 처음 먹는데 비주얼부터 냄새까지 진짜 맛있어 보였어요. 갈치 솥밥은 섞지 말고 위에 있는 갈치랑 밥을 떠서 같이 먹으라고 말씀해 주셨어요. 와 진짜 한입 떠먹는 순간 갈치가 너무 부드러워서 스르륵 녹으면서 고추 양념장에다가 올려먹으니깐 더 맛있었어요. 가시가 없어서 먹기 편했어고 냄새도 하나도 안 나고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생선을 많이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갈치 솥밥 먹고 정말 반했어요🫢✨




✔️전복 솥밥 15,000원

전복 솥밥도 똑같이 1인 상으로 나오고 반찬도 똑같이 나오는데 전복 솥밥에는 고추양념과 고추냉이가 안 나와요. 전복 솥밥은 내장이랑 잘 비벼서 먹으라고 말씀해 주셨어요.




전복 솥밥도 진짜 빛깔이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열심히 쓱쓱 비벼서 한입 딱 먹었는데 진짜 고소하고 담백하면서 전복 씹히는 맛도 좋고 전복 솥밥에 들어가 있는 내장 때문에 풍미가 느껴졌어요. 거기다 무말랭이 반찬 올려면으면 진짜 더 맛있어요. 여기에 고추양념도 같이 나왔어도 좋았을 거 같아요. 반찬들도 맛있고 미역국도 진짜 맛있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갈치 솥밥에 있는 흰밥에다가 간장 새우도 올려먹으니깐 진짜 꿀맛!! 가게 이름이 담백인데 왜 담백인지 알 거 같은 느낌이에요. 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정말 담백하고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인 거 같아요. 진짜 월정리 맛집 인정입니다!!


반응형


진짜 둘 다 맛있게 먹었지만 저는 갈치 솥밥이 더 맛있었어요. 진짜 냄새도 하나도 않나고 고소하고 담백한데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맛있어서 안 남기고 싹 싹 다 먹었어요. 그리고 솥밥이라서 마지막에 살짝 눌은밥으로 되어 있는데 그것도 정말 꿀맛이랍니다. 월정리 가시는 분들은 꼭 담백 추천드릴게요!!








♥️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