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제주도 맛집 ːː 제주 공항 근처 물회, 전복죽 맛집 도두 해녀의 집

by 로지다* 2022. 8. 5.
728x90
728x90

제주도 맛집 ː ː 제주 공항 근처 물회, 전복죽 맛집 도두 해녀의 집🐟🦀👩🏻‍🍳





제주 제주시 도두항길 16
매일 10:00 - 20 : 00
브레이크 타임 15:30 -17:00
주차 가능






안녕하세요
로지다입니다🐰✨


오늘은 제주공항 근처 맛집
도두 해녀의 집을 방문했어요.






✔️입구

도두 해녀의 집은 전복, 성게, 한치를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이라서 물회, 전복죽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그리고 제주공항 근처에 있는 곳이라서 도착하거나 출발할 때 많이들 방문하는 맛집 코스라고도 합니다. 오른쪽에 벽에 주문 가능, 주문 불가능 메뉴가 그때그때 붙어있어서 밖에서도 어떤 메뉴가 되는지도 확인할 수 있어요.




도두 해녀의 집은 맛집인 만큼 웨이팅도 많은 편인데 저는 브레이크 끝나기 30분 전 3시쯤 방문해서 애매한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웨이팅을 많이 하지 않았어요. 그래도 대기가 있긴 했는데 2팀? 정도 있긴 했어요. 주차공간도 꽤 많고 주차장 바로 앞에 대기하는 공간도 있어서 대기표를 받고 기다리시면 순서가 되면 번호를 호명해 주세요.




✔️내부 모습

1번~ 4번 방까지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고 의자로 앉을 수 있는 테이블 자리고 10개 이상 있었던 거 같고 매장이 꽤 넓은 편이었어요.




✔️메뉴판

물회 종류는 3가지가 있고 성게 미역국, 전복죽, 회덮밥, 한치 덮밥, 성게 비빔밥, 전복회 , 고등어구이 등이 있어요. 특 물회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전복 빼고 재료가 소진되어서 오늘은 전복 물회만 가능하다고 해서 전복물회와 전복죽을 주문했어요. 전복죽은 테이블당 2개까지만 주문이 가능하다고 적혀있어요!! 꼭 참고해주세요!!




✔️밑반찬

오징어 젓갈, 김치, 멸치볶음, 미역무침이 있고 더 먹고 싶을 때는 셀프바에서 원하는 만큼 가져오면 돼요. 오징어 젓갈이 맛있어서 더 가져다 먹었어요!! 오징어 젓갈은 작은 사이즈 15,000원 큰 사이즈 30,0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전복 물회 12,000원

싱싱한 전복이 위에 올라가 있고 안에 오이, 미역 등이 들어가 있어요. 전복이랑 같이 떠서 먹으니 전복이 오독오독 씹히는 게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근데 물회는 생각했던 거보다 많이 특별한 맛은 아니었던 거 같아요. 아쉬운 건 한치까지 들어 있는 특 물회를 먹고 싶었는데 재료가 소진되는 바람에 먹지 못했어요 아쉽🥲






물회 나올 때 공깃밥도 같이 나와서 물회 조금 먹고 밥 말아먹으면 돼요. 저는 밥보다 국수를 더 좋아하는데 소면 대신 밥이 나오는 것도 좀 아쉬운 웠어요. 맛있게 먹었지만 아쉬움이 많이 남았어요. 저는 그렇지만 물회에 밥 넣어서 먹는 분들은 드시면 좋아하실 거예요.




✔️전복죽 13,000원

전복죽을 많이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제가 먹었던 전복죽 중에서 제일 맛있었어요!! 그전에 전복죽을 먹었을 때는 그냥 평범한 전복죽 맛이었는데 여기는 뭔가 진하고 깊은 맛이 나고 진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거기에다가 오징어 젓갈이랑 먹으면 더 맛있어요. 꼭 올려서 같이 드셔 보세요!!

반응형



두도 해녀의 집 오시면 전복죽 꼭 드셔 보세요😉메뉴가 조기 소진될 수 있으니 일찍 방문하는 걸 추천드릴게요. 혹시 웨이팅이 많다면 주변에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나 도두봉 키세스 존이 있어서다녀오느것도 좋아서 추천드릴게요. 사진 좋은 장소여서 다들 인생 샷 찍고 오세요~~





♥️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