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일산 맛집 ːː 밤리단길 신상 맛집 이탈리아 레스토랑 업스테어키친 밤리단길점

by 로지다* 2023. 4. 9.
728x90
728x90

일산 맛집 ː  ː  밤리단길 신상 맛집 이탈리아 레스토랑 업스테어키친 밤리단길점✨💚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대산로11번길 5-25 1층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 오더 20:30


 
 
 
 
 
 
안녕하세요
로지다입니다🐰💚

오늘은 일산 정발산동에 있는
업스테어키친 밤리단길점을 방문했어요.







✔️입구

업스테어 키친은 파주에서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 이번에 밤리단길점이 새로 생겼데요!!  외관만 봐도 식당 분이기가 느껴지는 곳인 거 같아요😉 신상 맛집이라서 친구 생일 & 결혼 기념으로  예약해서 오게 됐는데 예약하고 오길 잘한 거 같아요. 저는 5시쯤 브레이크 타임 끝나는 시간에 방문했는데 도착하니깐 밖에서 대기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었어요.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길 진짜 잘한 거 같아요!!







✔️내부모습

매장에 들어가면 왼쪽, 오른쪽으로 나눠져서 테이블이 있어요. 왼쪽 카운터 앞쪽에는 2인 테이블과 4인 테이블이 있고 오른쪽 창가자리에 4인 테이블과 6인 테이블이 있어요.  테이블은 총 8개 정도 있는 매장인 거 같아요.  자리는 역시 창가 자리가 인기가 많을 거 같아요.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햇빛이 진짜 잘 들어오는 햇살 맛집인 거 같아요. 자리가 많이 없다 보니 예약하고 오는 게 진짜 좋을 거 같아요.  안쪽 자리 공간은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을 잘 못 찍었어요..😗







✔️메뉴판


에피타이저로 부르스케타, 샐러드등이 있고 파스타로는 종류별로 오일, 크림, 토마토가 있어요. 리조또는 전복 리조또, 명란 리조또  2가지 리조또가 있고 살치살 스테이크도 있어요. 그리고 코스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코스 요리도 있어요. 음료 메뉴판이 따로 있는데 음료도 다양하게 있어요. 탄산음료, 에이드, 커피, 맥주, 레드와인, 글라스 와인, 내추럴 와인이 있어요.  글라스 와인이 있어 거 1잔 정도 분위기 낼 겸 마실 수 있어서 술 못 드시는 분들에게 좋은 거 같아요.







✔️업스테어키친 코스 72,0

부르스케타 1 + 파스타 또는 리조또 택 1 + 살치살 스테이크(300g) + 음료 2잔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메뉴들을 알차게 먹을 수 있는 거 같아서 코스를 주문했어요.







✔️부르스케타

에피타이저로 바게트 빵 위에 마스카포네와 가지, 토마토소스 바질이 올리간 부르스케타가 먼저 나왔어요.  안에 들어간 재료들이 제가 평소에 다 좋아하는 재료들이라서 맛있게 먹었어요.







✔️새우 오일 파스타

마늘, 새우, 해초, 칼라마타 올리브오일이 들어간 파스타를 골랐어요.  대표 메뉴이기도 해서 이 파스타를 골랐어요.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었고 살짝 매콤하기도 해서 느끼하지도 않았어요.







✔️살치살 스테이크

반응형


스테이크 비주얼이 진짜 최고이었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 굽기는 미디엄레어로 했어요.
스테이크와 함께 수제로 만든 홀그레인 머스터드와 브로콜리, 감자가 같이 나와요. 업스테어 키친은  미국산 소고기 중에 상위 3% 프라임 등급을 사용한다고 해요.  스테이크에다가 수제 홀그레인 소스랑 같이 먹으니깐 맛있었어요. 비주얼만큼 맛도 굿이어요😋🫶🏻





 

친구 생일 + 결혼  축하 기념으로 오랜만에 레스토랑을 방문했는데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서비스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고 먹고 즐겨 던 거  같아요. 다음에도 기회가 된 다면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저는 저녁에 방문했지만 낮에 방문하면 햇살도 더 잘 들어오고 따스한 분위기라서 날씨 좋을 때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거 같아요. 밤리단길에 레스토랑 찾으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