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일산 맛집 ːː 삼송역 나만 알고 싶은 샌드위치 맛집 파파스 샌드위치 리코타치즈 샌드위치 강추

by 로지다* 2023. 6. 8.
728x90
728x90

일산 맛집 ː  ː    삼송역 나만 알고 싶은 샌드위치 맛집 파파스 샌드위치 리코타치즈 샌드위치 강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동송로 70 힐스테이스트 삼송역 2층 216
매일 10:00 - 19:00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 
휴무 월요일
0507-1366-0173
주차 힐테이트 상가 가능


 
 
 
 
 
 
안녕하세요
로지다입니다🐰🩵

오늘은 삼송역쪽에 있는
파파스 샌드위치를 방문했어요.

삼송역 인근 샌드위치 중에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곳이에요!!






✔️입구

삼송역 3번 출구 건너편 힐스테이스트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오늘은 날씨가 좋지 않았지만 날씨 좋은 날 야외에 앉아서 먹으면 진짜 좋아요!!  햇살도 따뜻하고 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날씨 좋을 때 야외에서 즐겨보세요💛






✔️내부모습

내부가 넓지는 않지만 소파 자리도 있고 4인 테이블도 있고 밖을 보고 앉아서 먹을 수 있는 바 테이블도 있어요.  깔끔하고 따뜻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는 거 같아요.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도 꽤 있지만 배달이나 포장 손님들이 더 많은 거 같아요.






✔️키오스크 주문

파파스 샌드위치는 키오스크로 주문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메뉴마다 어떻게 나오는지 사진으로 되어있어서 어떤 메뉴가 있는지 보기도 좋고 천천히 보면서 주문 할 수 있어서 키오스크 주문이 편하고 좋은 거 같아요.






✔️샌드위치 메뉴판


바질, 통새우, 햄에그, 애플 에그, 닭가슴살, 파인 크랩, 소 불고기, 치킨 텐더, 치킨텐더 핫, 리코타 치즈 이렇게 샌드위치 종류가 무려 10가지가 있어요.  개인, 단체 예약 주문도 가능하고 배달도 가능 한 곳이에요.





✔️음료 메뉴판

커피, 에이드, 발로나 초코 라떼, 딸기 라떼, 재스민, 캐모마일 티 종류 등이 있어요.  음료 가격도 다른 곳에 비하면 적당한 편인 거 같고 아메리카노 가격은 저렴한 편인 거 같아요!!






평소에는 포장하거나 배달시켜서 먹는데 오늘 은 오랜만에 사촌동생이랑 매장을 방문해서 먹었어요. 파파스 샌드위치도 사촌동생이 알려줬는데 역시 맛잘알🫶🏻🩵  오늘은 리코타 치즈 샌드위치랑 치킨 텐더 핫 샌드위치랑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같이 먹을 때 항상 리코타 치즈 샌드위치는 항상 필수로 시키는 거 같아요.  그만큼 맛있다는 거☺️ 같이 먹을 때는 샌드위치 2개 시켜서 반반씩 먹을 수 있어서 맛있는 건 같이 먹는 게 좋은 거 역시  같아요.






✔️리코타치즈 샌드위치 7,900원
 

반응형


파파스 샌드위치에서 제일 좋아하는 샌드위치예요!!!  통밀빵 안에 양상추, 리코타치즈, 체다치즈, 발사믹, 토마토등이 들어가고 아몬드랑 크랜베리가 올라가요. 야채도 신선하고 내용물도 정말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요.  한 끼 식사로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고 다이어트하시는 분들한테도 정말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인 거 같아요!!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저는 진짜 뻥 안치고 이제 10번은 먹은 거 같아요. 샌드위치 생각날 때 항상 이 곳이 생각나서 근처 지나갈 때 포장해서 먹거나 주문해서 먹는 편이에요.







✔️ 치킨텐더 핫 샌드위치 8,900원

양상추, 치킨텐더, 토마토, 체다치즈, 적채, 할라피뇨, 매운 소스등이 들어가고 매콤한 샌드위치 먹고 싶을 때 먹기 좋은 샌드위치예요!! 근데 생각 보다 진짜 매워요!!🥵 치킨 텐더 핫은 오늘 처음 먹어봤는데 저는 안에 적채가 안 들어간 게 맛있는 거 같아요!!..ㅎㅎ 안에 내용물이 정말 많이 들어가 있어서 샌드위치 반만 먹어도 배부를 때가 많아요. 샌드위치가 커서 먹기는 살짝 불편할 때가 있지만 그래도 푸짐하니깐 너무 너무  좋은 거 같아요!!








포장할 때는 이렇게 용기에 담아져서 나와요.  딱 맞게 포장돼서 피크닉 갈 때나 놀러 갈 때 샌드위치 포장해 가도 진짜 진짜 좋을 거 같아요.  소불고기 샌드위치랑 파인크랩 샌드위치도 먹어봤는데 그것도 진짜 맛있어요!!  파인 크랩에는 크래미가 들어가는데 저는 크래미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그런지  저는 소불고기가 맛있었어요!! 파파파스 샌드위치는 전체적으로 다 푸짐하고 프레쉬하고 건강하면서 맛있는 거 같아요🥰 샌드위치 좋아하시는 분들께 정말 강추드려요!!!!





출처 - 파파스 샌드위치



이번에 사과 당근 샌드위치가 출시 됐는데 당근이랑 사과만 들어가서 어떤 맛일지 진짜 궁금하네요.  뭔가 땡기는 샌드위치는 아닌데 이런 샌드위치는 안 먹어봐서 궁금하긴 하네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도전 해 봐야겠어요😉






♥️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