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제주도 맛집 ːː 제주도 오면 꼭 먹어야 되는 흑돼지 숯불구이 맛집 교래 흑돼지 본점

by 로지다* 2022. 8. 15.
728x90
728x90

제주도 맛집 ː ː   제주도 오면 꼭 먹어야 되는 흑돼지 숯불구이 맛집 교래 흑돼지 본점🐷🔥






제주 제주시 조천읍 교래 4길 73
매일 11:00 - 21:00
휴무 수요일
0507-1439-6338
@gyoraeblackpork2015
주차 가능






안녕하세요
로지다입니다🐰👋🏻

오늘은 제주 조천읍 교래 쪽에 있는
교래 흑돼지 본점방문했어요.





제주도에 오면 다 같이 고기 먹으면서 술을 마시고 싶었는데 막상 1명은 운전을 해야 되니깐 숙소에 차를 놓고 숙소 주변으로 갈 수 있는 곳을 검색하는 중에 도보로 10분 거리에 흑돼지 맛집을 찾았어요. 도민 맛집이래요!! 더 갤러리 펜션에서 지내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보세요!! 그리고 꼭!!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입구

옆쪽에 주차장도 널널 하고 있고 야외 테이블 자리도 많이 있었어요. 나무들과 잔디들이 있어서 숲 속 느낌이고 파릇파릇 너무 좋았어요. 시원할 때 밖에 앉아서 먹을면 진짜 좋을 거 같아요. 근데 여름이라서 그런지 야외는 지금 사용을 안 하고 있는 거 같아요. 밖에서 드시는 분들이 1명도 없었어요.





✔️내부 모습

뭔가 오두막 같은 느낌으로 되어 있고 들어가자 마다 사람도 많고 자리가 꽉 차있었어요. 좌식으로 되어있는 방도 있고 의자 앉아서 먹는 입식으로 되어 있는 자리도 있어요.





✔️메뉴판

흑돼지 모둠, 오겹살, 목살 등 고기가 있고 김치찌개 된장뚝배기 보리냉면 등 사이즈 메뉴가 있어요. 제주도라서 그런지 술 종류에 감귤 막걸리, 땅콩 막걸리 등도 있었어요.




✔️밑반찬

상추, 고추, 김치, 마늘종, 양파절임, 깻잎, 쌈무, 파절이가 나와요. 고깃집에서 보통 나오는 것들이 나오는 거 같아요.



✔️흑돼지 모둠 900g 100,000원

흑돼지 모둠에는 오겹살+목살+된장뚝배기+공깃밥 2 공기가 나와요. 900g이라서 4명이서 충분히 먹을 거 같아서 흑돼지 모둠을 주문했어요. 진짜 고기 빛깔부터 너무 좋아 보이고 맛있을 거 같았어요.

반응형





처음에는 목살을 먼저 구워주시고 그다음에는 삼겹살을 구워주셨어요. 먹자마자 와!! 진짜 맛있었어요. 쫄깃쫄깃하고 고소하고 역시 고기는 흑돼지가 최고인 거 같아요. 목살이랑 샴 겹살 둘 다 맛있었는데 저는 삼겹살이 더 맛있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상추쌈 싸 먹거나 파절이에 먹거나 그리고 깻잎에 싸 먹으니깐 더 맛있었어요. 그냥 머든 너무 맛있습니다🐷💕 그리고 너무 좋았던 게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는데!! 진짜 이런 서비스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요즘 고기 주워주는 곳 잘 없는데 고기 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된장 뚝배기

안에 꽃게, 두부, 버섯, 홍합, 무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 있고 꽃게랑 홍합이 들어가서 그런지 더 시원한 맛이 맛이 나면서 얼큰했어요.




✔️물냉면&비빔냉면 7,000원

삼겹살 먹을 때 냉면 필수인 거 아시죠?! 삼겹살이랑 냉면이랑 같이 싸 먹으면 저는 그게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물냉 하나 비냉 하나씩 주문했어요. 고기 먹을 때 꼭 냉면이랑 같이 먹는 편인데 냉면은 그냥 그랬어요. 둘 중에 고민하시는 분들은 물냉 보가 비냉을 추천드려요.




딱 밥 먹고 나오니깐 마감이 됐더라고요. 저희 진짜 운 좋았던 거 같아요!! 저희는 예약해야 되는지 모르고 갔다가 다행히 예약이 빈자리가 생겨서 들어갔는데 보통 다 예약하고 오시는 거 같아요. 방문하실 때 꼭 예약하고 오세요. 숙소 식당 찾다가 알게 된 곳인데 도민 맛집이었다니!! 맛있게 잘 먹어서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보세요. 더 갤러리 펜션에서 지내시는 분들께는 꼭 추천드릴게요. 그럼 이만👋🏻✨






♥️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