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제주도 맛집 ːː 제주 구좌읍 성게 국수 ,회국수 맛집 곰막 식당

by 로지다* 2022. 8. 18.
728x90
728x90

제주도 맛집 ː   ː     제주 구좌읍 성게 국수 , 회국수 맛집 곰막 식당🐚💙







제주 제주시 구좌읍 구좌해안로 64
매일 9:3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6:00
라스트 오더 20:00
휴무 월요일
064-727-5111
주차 가능






안녕하세요
로지다입니다🐰💙

오늘은 제주 구좌읍 쪽에 있는
국수 맛집 곰막 식당을 방문했어요.





✔️입구

큰 가게라서 그런지 주차공간도 넓고 야외 테이블도 크고 넓었어요. 앞쪽에 바다가 있어서 야외에 앉아서 드시면 바다를 보면서 식사할 수 있어서 좋을 거 같아요. 바다가 진짜 바로 앞쪽에 있어서 바다 냄새가 진짜 많이 났어요. 하지만 날씨가 너무 더워서 야외보다 내부를 선택했어요. 여름에는 시원한 곳이 최고인 거 같아요.




✔️곰막 다방

식당에 들어가면 들어가자마자 곰막 다방이라고 커피를 살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식사 끝나고 커피 한잔 사서 바닷바람을 느끼면서 커피 마셔도 좋을 거 같아요. 음료 종류는 많지는 않지만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시는 거 같아요.





곰막 식당은 9시 30분부터 9시 운영을 하고 회 포장은 8시까지만 가능해요. 한쪽에 웨이팅 하는 공간이 있어서 웨이팅 있을 때는 이쪽에서 앉아서 기다리면 될 거 같아요. 저는 운 좋게 방문했을 때 웨이팅이 없어서 바로 들어갔어요.





✔️내부 모습

역시 유명하고 손님은 많은 곳들은 식탁에 다 비닐이 깔려 있는 거 같아요. 이렇게 해야 바로바로 치우기도 쉽기 때문인 거 같아요. 테이블도 많고 그래도 생각보다 회전율이 빠른 거 같았어요. 국수를 많이 드셔서 그런지 다들 호로록 드시고 가시는 거 같았어요. 저희도 음식 나오고 금방 먹었던 거 같아요.





✔️주문 방법

각 테이블마다 번호가 있어서 테이블 번호를 입력하고 키오스크로 셀프로 주문을 하면 돼요.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되어서 주문을 잘하셨는지 잘 확인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희는 성게국수 2개 회국수 2개를 주문했어요.




✔️셀프 이용

처음에 밑반찬만 세팅해주시고 그다음부터는 다 셀프로 이용하면 돼요. 국물, 음료수, 막걸리잔, 앞치마 다 셀프라서 필요하신 분들은 찾아서 사용하시면 될 거 같아요.



✔️성게국수 12,000원

성게국수는 처음 먹어봤는데 와!! 진짜 바다의 맛이에요. 비린 맛 1도 없고 해산물의 깊은 맛이 나면서 면발도 탱탱하고 담백하고 시원하면서 맛있었어요. 아쉬운 건 에어컨이 너무 세서 그런가 따뜻한 국수가 금방 식어서 아쉬웠어요. 식었을 때 보다 따뜻하게 먹을 때가 더 맛있었어요.


반응형


✔️회국수 11,000원

국수 위에 견과류가 조금 뿌려져 있고 빨간 소스가 보기만 해도 새콤달콤 맛있어 보였어요. 회랑 야채가 옆쪽에 따로 있어서 잘 비벼서 먹으면 꿀맛이에요. 탱글한 면과 쫀깃한 회랑 깻잎이랑 양파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소스가 새콤달콤하고 양도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둘 다 맛있었지만 저는 성게국수가 진짜 맛있었어요. 성게국수는 진짜 바다를 느낄 수 있는 바다의 맛이었어요. 곰막 식당 오시면 성게 국수 추천해드릴게요!! 친구가 맛있다고 성게국수 국물을 원샷해서 다 없어졌다고 합니다.




곰막 식당은 안쪽에 수족관도 있고 회를 떠서 먹을 수고 있고 포장해 갈 수 있어요. 회를 곰막 식당에서 드시는 분들은 서광 수산에서 주문하시면 된다고 적혀 있어요. 회 포장해서 가시면 할인도 해주시는 거 같아요. 회 종류도 다양하게 있는 편이고 식사할 때 같이 먹기도 좋고 포장하면 할인도 해주셔서 좋은 거 같아요.




여기가 곰막 앞쪽에 있는 바다예요. 이 쪽에 돌고래가 놀다가는 바다라고 하는데 진짜 돌고래가 있을까요? 돌고래를 보고 싶은 마음에 바다 구경도 했는데 돌고래는 보지 못했어요. 역시 돌고래는 쉽게 볼 수 없는 거겠죠. 그래도 돌고래가 놀다가는 곳이라고 하니 운 좋으신 분들은 맛있는 국수도 먹고 돌고래를 보실 수 있을 실 거예요.





♥️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