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제주도 맛집 ːː 들깨 아구탕, 해물찜 맛집 각지불 현지인 맛집 추천

by 로지다* 2022. 8. 16.
728x90
728x90

제주도 맛집 ː ː   들깨 아구탕, 해물찜 맛집 각지불 현지인 맛집 추천🍲✨





제주 제주시 조천읍 남조로 1751
11:30 - 20:30
브레이크 15:30 - 17:30
라스트 오더 2:30 ,19:30
휴무 화요일
064-784-0809
주차 가능







안녕하세요
로지다입니다🐰💛

오늘은 제주 조천읍 쪽에
있는 각지불을 방문했어요.





✔️입구

각지불은 들깨 아구탕으로 유명한 현지인 맛집이라고 합니다. 아구찜과 해물탕도 인기가 많지만 그래도 들깨 아구탕이 제일 인기가 많은 메뉴라고 해요. 들깨 아구탕은 처음 들어봤는데 특이하고 뭔가 맛있을 거 같아요. 그리고 각지불은 예약은 안 받아요. 참고해주세요!!




✔️내부 모습

우드톤으로 되어 있어 다 4인 테이블로 되어 있어요. 테이블도 꽤 많이 있고 방문했을 때 가족분 즐이나 어르신 분들이 꽤 많이 있었어요.




✔️메뉴판

아구탕, 아구찜, 해물찜, 해물탕 등이 있고 소, 중, 대 가 있고 몇 명이 왔을 때 어떤 걸 시켜야 되는지 까지 적혀 있어서 저희는 4명이라서 아구탕 대를 주문했어요.






✔️밑반찬

콩나물, 두부, 김치, 멸치조림 , 톳 무침이 나와요. 제주도라서 그런지 톳 무침은 어느 식당을 가도 항상 밑반찬에 많이 나오는 거 같아요.




반응형



✔️들깨 아구탕 54,000원

등장부터 진짜 푸짐해서 깜짝 놀랐어요. 아구찜은 많이 먹어 봤어도 들깨 아구탕은 처음 먹어보는 건데 아구, 고니, 미더덕이 정말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 아구랑 고니가 진짜 통통하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미더덕도 잘 먹을 일이 없는데 오랜만에 먹으니깐 맛있었어요. 그리고 국물이 정말 진하고 고소하면서 얼큰하고 했어요. 들깨가 들어가니깐 진짜 고소한 거 같아요.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술안주로 정말 최고예요. 먹으면서도 먼가 건강해지는 국물의 맛이었어요.






음식 다 먹어가니깐 마지막 식혜를 주셨어요. 식혜 진짜 오랜만에 먹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직접 만드신 식혜인 거 같아요. 마지막에 이렇게 디저트까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제주도에서 색다른 음식도 먹고 왜 도민 맛집인지 알게 같아요!! 진짜 맛있게 먹었어고 웨이팅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나중에는 맛집으로 소문나면 가기 어려울 수도 있으니 웨이팅 많아지기 전에 꼭 다녀오세요. 술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할게요😗





♥️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300x250

댓글